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박정민의 귀여움이 여기저기
재미나게 읽기도 하고 감동적인 부분도 있고… 이야기하듯 쓰신 글이 마음에 드네요^^ 좋아서 지인에게 추천도 했어요 ㅎㅎ
박정민이라는 사람을 안 것 같은 착각이 들만큼 박정민 배우님이랑 친해졌습니다! 책을 읽는 동안 웃음 짓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 박정민님이 쓴 책이라 호기심에 읽게 되었는데, 작가님은 자신을 끊임없이 의심하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과정을 담담하게 풀어낸다. 그 진솔한 글들이 마음에 깊이 와닿았고, 읽고 나니 나도 용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재미난 이야기들..
담백하게 웃기는 작가, 담백하게 연기하는 배우,담담하게 응원하는 담백한 문장들
하도 유명해서 한 번 읽어볼까 생각만 하던 책이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에세이라던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읽을까 말까 고민을 좀 한 것 같네요 그럼에도 이 사람에 대해, 이 사람의 생각에 대해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게 삽니다
약 10년전 이제 막 30줄에 접어들때의 박정민 배우가 기고한 에세이를 엮은 책입니다. 청년의 고민이나 간단한 감상문인 만큼 깊은 맛은 없어도, 날것의 감정이 그대로 느껴져서 그 시절로 돌아가 같이 웃기도 하고, 고민도 하고, 부끄러워하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하루에 짧은 시간 몇페이지씩 독서 시작하시는 분들이 가볍게 읽을만한거 같습니다.
배우가 쓴 책이라 해서 사실 좀 조심스럽게 읽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솔직하고 담백해서 놀랐어요. 화려한 배우의 삶보다는 우리와 별다를 것 없는 평범한 고민들이 담겨 있어서 공감이 많이 됐습니다. 자신을 '쓸 만한 인간'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피식 웃음이 나는 유머와 진지한 생각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좋았어요. 꾸며내지 않은 이야기들이라 마치 옆에서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편안하게 읽으면서도 마음 한구석이 찡해지는 글들이에요.
누군가의 에세이를 읽어보는 건 처음이다. 그 이유는 심심할 거 같아서, 지루할 거 같아서, 그냥 손이 안 가서...? 그러나 표지에 나온 낯 익은 얼굴을 보고 문득 궁금해졌다. 스크린에 비쳐지는 마치 다른 세상에 살 거 같은 저 사람은 어떤 생각을 할까? 어떤 인생을 살고, 어떤 눈으로 세상을 바라볼까? 그렇게 처음 열어본 책은 매우 흡입력이 있었다. 본인을 별로 대단하지 않은 사람처럼 소개한 저자는 재미난 이야기꾼이다. 마치 친구에게, 이웃에게, 가까운 지인에게, 형이나 동생에게 이야기해주듯 편안하게 말을 이어간다. 잘 보이기 위해 힘을 주지도, 멋을 주지도, 포장하지도 않고 그저 덤덤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써내려간다. 누군가에겐 부끄러울 수 있는 에피소드도 마치 자신을 비판하듯 꾸밈없이 내보인다. 게다가 젊은 나이 대 답게 그 나이 때 할 수 있는 고민, 걱정 좌절 그리고 희망을 통해 배우로, 누군가의 자식으로, 그냥 한 청년으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글 속의 작가는 주인공 혹은 관찰의 대상 뿐 아니라 세상을 색다르게 비춰주는 망원경과도 같다. 그라는 망원경을 통해 세상을 다시 보게 된다. 우리와는 다른 세계에 살면서도 또 같은 삶을 사는 박정민 배우를 응원하며 글을 마친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개정판 | 쓸 만한 인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