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상세페이지

소설 한국소설 ,   에세이/시 에세이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어른을 위한 그림동화
소장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40%7,200
판매가7,200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표지 이미지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작품 소개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 우리가 사는 세상을 은유와 상징으로 가득한 별 나라로 그렸던 『어린 왕자』. 그 낯설고도 친근한 세상을 사막여우의 시선으로 바라본 한 편의 감성 동화가 탄생했다. 텅 빈 사막처럼 황량하던 사막여우의 가슴에 어느 날 외계에서 날아온 비행사의 존재가 불시착하고, 두려움, 설렘, 의혹, 집착, 체념 등 이전에 경험한 적이 없었던 온갖 미묘한 감정이 자리 잡는다. 마음 졸이며 타인에게 ‘길들여지고’ 타인과 관계 맺는 법을 하나하나 배워나가던 사막여우는 수줍게 싹트는 ‘사랑’이라는 오묘한 감정을 느끼지만, 그 사랑이 채 영글기도 전에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내야 한다. 사람이 사람을 불신하고, 사람 사이의 소통이 단절된 오늘날, 새로운 관계에 대한 기대감과 낯선 감정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슴이 떨리고, 어렵게 사랑하게 된 상대를 떠나보내는 이 사막여우의 감동적인 일화를 통해 독자들은 소통과 관계, 사랑의 이별의 진실을 다시 한 번 반추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한 편의 장시(長詩)처럼 아름다운 구절들로 수놓인 이 작품에는 독특한 서정성과 순수한 감성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철 화백의 작품이 다수 수록되어 있다. 포근하고 다감한 색채로 구현된 단순한 형태들이 우화적이고 환상적인 일화들과 절묘하게 어울려 마치 한 편의 시화집과 같은 인상을 풍기는 이 책은 독자들에게 냉혹하고 각박한 현실에서 우리가 자칫 잃어버리기 쉬운 선하고 따듯한 감정과 사람 사이 소통의 소중함에 대해 성찰해보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저자 소개

저자 : 자림
저자 자림은 어릴 적 아빠가 처음 사주신 빨간 표지의 세계명작동화전집을 책상에 걸터앉아 방안이 컴컴해질 때까지 책을 읽다가 마지막 책장을 덮고는 한참을 멍하니 앉아있었다. 납작한 글자들이 마음을 가격할 수 있다는 것을 그때야 알았다. 글자의 숲에서 즐거워하며 책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 오랫동안 음식잡지를 만들었으며 지금은 어린이책과 음식책을 만들고 있다.

그림 : 신철
그린이 신철은 1953년 전남 청산도에서 태어나 원광대 미술과와 홍익대 대학원을 졸업했다. 자연을 벗 삼아 놀던 유년 시절을 바탕으로 맑고 순수한 마음을 담은 그림들을 「기억풀이」 연작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물다섯 번의 개인전과 육백여 회의 기획전 및 초대전에 참가했으며, 대한민국 미술대전 심사 및 운영위원을 역임했다. 지금은 대학에서 그림을 가르치며 양평 작업실 ‘수류산방’에서 그림 그리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

하나. 어느 날 그가 내 영토에 불시착했다
둘. 어쩔 수 없는 일이 생기곤 해
셋. 그가 조금 궁금해졌을 뿐이야
넷. 마음은 어느덧 찰랑인다
다섯. 내 주변의 사물들은 새로운 빛을 발한다
여섯. 발효되고 있다
일곱. 어느새 아쉬워지고 있다
여덟. 너는 내 마음속을 비행하고 있다
아홉. 너는 이제 이륙하려 한다
열. 모래를 쓸어가는 바람소리뿐
열하나. 사막 한 복판에서 묻는다. 잘 있지?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