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신성한 로맨스 상세페이지

책 소개

<신성한 로맨스> 하나님과 사람의 사랑 이야기!

성경은 한편의 신성한 로맨스입니다. 우리가 먼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어 오셔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신 사건은 큰 사랑의 표현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그분의 사랑 안에 거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세상과 자신 안에서 실재이신 주님 안으로, 특별히 그분의 사랑스런 눈빛 안으로 돌이킬 필요가 있습니다. 한번이라도 그분의 사랑을 맛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분께 사로잡히고 매혹될 것입니다. 그럴 때 신성한 로맨스, 즉 하나님과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마리아가 가장 값진 옥합을 깨뜨려 향유를 주님의 머리에 부었을 때, 그 향기가 온 집 안에 가득했습니다. 향유를 받은 주님은 만족하셨고 마리아에게 좋은 일을 하였다고 칭찬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여 우리 자신을 제단에서 완전히 다 태울 때, 그것은 낭비나 허비가 아닌,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 달콤하고 향기로운 간증이 될 것입니다. 이 땅은 신성한 로맨스, 그분의 사랑과 그분을 향한 사랑의 향기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의 저자인 워치만 니는 사람을 향한 하나님의 요구가 그분을 위해서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다만 그분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1장에서는 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를 사랑하셨으며 어떻게 우리가 그분을 사랑할 수 있는지 말합니다.

2장에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말합니다. 모든 믿는 이들은 믿음의 여정에서 겪는 특별한 체험과 고난과 환경이 있습니다. 어떠한 문제를 가지고 있든지 그 해결의 길은 오직 그리스도의 사랑입니다.

3장에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깨달은 사람이 어떻게 그리스도를 사랑하는지를 가장 귀한 순전한 나드 향유 한 옥합을 주님을 위해 깨뜨린 마리아의 모습을 통해 보여 주고 있습니다.

4장에서는 그분을 사랑하는 이들이 세상에 대하여는 과부, 그리스도의 풍성을 누리는 데 있어서는 아내,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는 데 있어서는 자신을 정결하게 지키는 처녀의 위치에 있음을 말합니다.

5장과 6장에서는 그분을 사랑한 마리아가 행한 좋은 일과 유다의 실리주의를 대비하여 말함으로써 교회 생활 안에서 믿는 이들이 가져야 할 태도를 보여 줍니다.

7장과 8장은 복음의 목적과 헌신을 말합니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굴복되고 파쇄되어 우리 자신을 그분께 다 드릴 때, 우리에게서 흘러나온 향기는 다른 사람을 그분께 매혹되게 할 수 있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습니다.

9장과 10장에서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제단을 쌓고 어떻게 장막에 거하는 생활을 하는지 말합니다.

이 책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또 우리는 그 사랑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우리는 그 사랑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이 신성한 로맨스는 사람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적셔져 그분과 하나가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그리하여 그리스도인은 생명과 본성에서 그분과 똑같은, 그리스도의 형상을 가진 그분의 아름다운 신부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과 그분을 사랑하는 이는 영원히 나누어질 수 없는 부부가 되어 영원 안에서 한 표현을 가질 것입니다!

편집팀

* 이 책은 워치만 니 전집에서 사랑과 헌신에 관한 메시지를 발췌하여 편집한 것입니다.

------------------------------------

지난 이십 세기 동안 수많은 귀한 생명과 귀한 보배들, 높은 지위와 찬란한 장래들이 주 예수님께 '허비되어' 왔습니다. 그토록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분은 전적으로 사랑스러운 분이시며 그들의 모든 것을 다 쏟아 부을 가치가 있는 분이십니다. 그들이 그분 위에 쏟아 부은 것은 낭비가 아니라 그분의 달콤함에 대한 향기로운 간증입니다. 주님을 믿어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은 우리에게 유익이 되지만 하나님을 사랑하여 그분을 기쁘시게 하는 것은 하나님께 유익이 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가장 크고 첫째가는 계명은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워치만 니(1902-1972)]
지난 세기,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광범위하게 영향을 끼친 저술가, 성경 연구가, 사역자. 전도유망한 젊은이였던 워치만 니는, 17세 되던 1920년 중국 본토에서 그리스도인이 되어 온 일생을 주님께 바치기로 결심했다. 사역의 초기, 그는 기독교 역사 가운데 가장 균형 잡히고
영적인 영문 서적 3,000여 권을 독파하며 성경에 대한 탁월한 빛과 계시를 소유하게 되었다. 30년 사역의 기간에, 그는 중국과 동남 아시아 등지에 수백 개의 교회를 세우는 한편, 하나님의 중심 계시, 곧 생명이신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 대한 말씀들을 폭포수와 같이 해방했다.
1952년 자신의 신앙으로 인해 투옥된 워치만 니는 20년에 걸친 수감생활 동안 믿음을 지키다가 1972년 순교했다.
대표적 저서로는 <영에 속한 사람>을 비롯, 20여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애독되고 있는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 <자아의 파쇄와 영의 해방>등이 있다. 그는 죽었지만, 그가 남긴 말씀들은 영적인 계시의 풍성한 보고(寶庫)로 남아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를 넘어 우리 시대 고전(古典)으로 깊숙히 자리잡고 있다.그는 2009년 7월 30일 뉴저지 주 출신의 미국 국회의원인 크리스토퍼 H. 스미스(Hon. Christopher H. Smith) 의원에 의해 존경을 받았다.

목차

신성한 로맨스

제1장 하나님을 사랑하라
제2장 그리스도의 사랑
제3장 “마리아야!”
제4장 과부, 아내, 처녀
제5장 좋은 일
제6장 자기희생과 실리주의
제7장 복음의 목적
제8장 헌신
제9장 하나님을 향해 미침
제10장 제단과 장막의 생활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