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원티드맨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원티드맨

버티고 시리즈 : 잭 리처 컬렉션
소장전자책 정가9,500
판매가9,500

원티드맨작품 소개

<원티드맨> 오래전 폐쇄된 펌프장, 그곳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수배된 범인들은 검문소를 통과하기 위해 리처를 이용하는데……
한겨울, 얼어붙은 도로 위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버지니아로 가기 위해 히치하이크를 시도하는 잭 리처. 코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그의 험상궂은 얼굴을 본 운전자들은 그대로 리처를 스쳐 지나가버린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남자 둘, 여자 하나가 탄 군청색 쉐비가 리처를 태운다. 직장 동료일 거라고 짐작했던 세 사람 사이에는 불편한 기운이 감돌고, 두 남자가 방심한 틈을 타 여자가 리처에게 구조를 요청하는 눈길을 보낸다.
그 시각 네브래스카의 시골 마을에서는 의문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님을 직감한 보안관은 FBI에 도움을 요청한다. 목격자의 진술을 바탕으로 도주 중인 범인들을 잡기 위해 수배 명령을 내리지만, 정확하지 않은 범인의 인상착의를 바탕으로 실시하는 검문은 별 효과를 보지 못한다. 사건 해결을 위해 이례적으로 CIA와 국무성에서도 특수요원을 파견한 상황.
대체 살해당한 사람은 누구인가? 설상가상으로 목격자마저 자취를 감춰버리고 사건은 점차 미궁으로 빠져든다.


이 책의 시리즈


출판사 서평

《뉴욕타임스》베스트셀러 1위, 영국《선데이타임스》베스트셀러 1위
읽는 것만으로 4D체험이 가능한 잭 리처 시리즈, 그 열일곱 번째 이야기
일 년에 한 권씩 신작을 내놓으며 꾸준하게 시리즈를 이어나가고 있는 리 차일드는 지금까지 모두 열여덟 권의 잭 리처를 탄생시키며 변함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보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화려한 액션, 셜록을 능가하는 추리력,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서스펜스까지 스릴러물이 가져야 할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갖춘 잭 리처. 이번에 만나볼 작품은 열일곱 번째 이야기 《원티드 맨》으로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며 독자와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이 시리즈의 프리퀄인 전작 《어페어》에서 리처가 왜 군대를 떠날 수밖에 없었는지를 보여주며 한 박자 쉬어갔다면, 《원티드 맨》에서는 한층 더 치밀해진 문장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로 작품의 완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렸다.
좁은 자동차 안에서 벌어지는 팽팽한 신경전은 심장이 오그라드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예상을 뒤엎으며 하나씩 드러나는 진실은 온몸에 소름을 돋게 하며, 후반부에 선보이는 테러 집단과의 총격전에서는 마치 온라인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장면들이 눈앞에 펼쳐지며 우리를 전율하게 만든다. 읽는 것만으로 4D체험이 가능한 잭 리처 시리즈, 그 열일곱 번째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하드보일드 액션 스릴러계의 독보적인 캐릭터, 잭 리처
퇴역 군인으로 미국 전역을 떠돌아다니는 잭 리처는 한마디로 마초 같은 사나이다. 195센티미터의 키에 110킬로그램의 거구, 어디서나 눈에 띄는 외형을 가졌지만 그는 어디에도 자신의 흔적을 남기고 싶어 하지 않는다. 옷이 필요하면 그때마다 사 입고, 입었던 옷은 쓰레기통으로 직행. 작은 여행 가방 하나도 리처에게는 거추장스러울 뿐이다. 고독한 영웅 잭 리처는 그렇게 물처럼 바람처럼 세상을 부유한다.
리처가 가는 곳에는 늘 사건사고가 잇따르지만 동물적인 직감과 재빠른 판단으로 거침없이 문제를 해결해나간다. 그는 세상을 바로잡으려는 게 아니다. 그저 사람들이 잘못된 일을 하는 것이 싫을 뿐. 작가는 부조리한 이 시대에 한 명쯤은 존재했으면 하는 인물을 잭 리처에게 투영하여 다른 그 무엇보다 정의가 필요한 세상임을 역설한다.

리 차일드, 2013 영국 추리작가협회 선정 ‘다이아몬드 대거 상’ 수상
2013년 영국 추리작가협회에서 선정한 ‘다이아몬드 대거 상’ 수상의 영예는 ‘리 차일드’에게 돌아갔다. ‘다이아몬드 대거 상’은 추리소설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거장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리 차일드는 데뷔 16년 만에 이 거대한 상을 쟁취하는 주인공이 되었다.
협회장인 앨리슨 조지프는 “리 차일드는 잭 리처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독자에게 사랑받는 독자적인 영웅을 탄생시켰다. 그는 엄청난 재능을 가졌으며 베스트셀러를 쓴다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성공적인 철학을 갖추었다”라며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리 차일드의 잭 리처 시리즈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믿고 보는 작가’로서 작가 자신의 명성을 드높이게 되었다. 독자들은 뒤이어 출간될 잭 리처 시리즈의 후속작들에 대해 마음 놓고 무한한 신뢰를 보내도 좋을 것이다.

오픈하우스가 여는 소설 네트워크 “원더그라운드”
새로운 세상으로 독자들을 이끌 또 하나의 문이 열린다! 바로 오픈하우스가 기획, 진행하는 장르소설선 “원더그라운드”이다. 흥행성과 완성도를 모두 거머쥔 작품만을 엄선하여 국내에 선보이는 “원더그라운드”의 작품들은 장르소설을 아끼고 사랑하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앞서 선보인 존 코널리의 공포 중?단편 모음선 《언더베리의 마녀들》, 찰리 파커 시리즈 중 《모든 죽은 것》과 《무언의 속삭임》, 핵이 터진 이후의 세계의 모습을 놀랍도록 세밀하게 그린 윌리엄 R. 포르스첸의 《1초 후》, 호주의 대표 작가 크리스토스 초커스의 《……그리고 파티는 끝났다》,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액션 영웅 잭 리처를 주인공으로 하는 리 차일드의 잭 리처 시리즈 중 《어페어》, 《악의 사슬》, 《61시간》, 《사라진 내일》, 《하드웨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뒤이어 열한 번째 잭 리처 시리즈 《Bad Luck and Trouble》과 존 코널리의 《Hell's Bells》를 출간할 예정이다.


저자 프로필

리 차일드 Lee Child

  • 국적 영국
  • 출생 1954년
  • 학력 셰필드대학교 법학 학사
  • 경력 1995년 그라나다 텔레비전 방송국 송출감독
  • 데뷔 1995년 소설 추적자
  • 수상 1997년 앤서니상 (추적자)
    1997년 배리상 (추적자)
  • 링크 공식 사이트

2015.03.06.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1954년 영국 코벤트리에서 태어난 리 차일드는 맨체스터 그라나다 방송국에서 18년간 송출 감독으로 일하다 구조조정으로 해고당한 뒤 글을 쓰기 시작했다. 첫 작품인 《추적자Killing Floor》로 대성공을 거두며 영미권 추리소설계의 권위 있는 상인 앤서니 상과 배리 상을 동시 석권한 그는 이후에도 《추적자》의 히어로인 잭 리처를 주인공으로 하는 하드보일드 액션 스릴러 잭 리처 시리즈를 계속적으로 발표하며 평단과 대중들로부터 동시에 사랑받는 작가로 떠올랐다. 1997년 첫 발간 이후 매년 한 권씩 발표된 잭 리처 시리즈는 《네버 고 백Never Go Back》, 《원티드 맨A Wanted Man》, 《어페어The Affair》, 《악의 사슬Worth Dying For》, 《61시간61Hours》, 《사라진 내일Gone Tomorrow》, 《1030Bad Luck And Trouble》, 《하드웨이The Hard Way》를 비롯한 총 19권이 발간되었고, 아홉 번째 시리즈인 《원 샷One Shot》이 톰 크루즈 주연의 『잭 리처』로 영화화되기도 했다.
리 차일드는 그 어떤 베스트셀러 작가보다도 독자들이 높은 충성심을 보이는 작가다. 전 세계적으로 7천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잭 리처 시리즈가 이를 증명한다. 여가 시간에는 독서, 음악 감상, 스포츠 경기 관람 등을 즐긴다는 리 차일드는 뉴욕 맨해튼의 아파트와 프랑스 남부의 시골 저택, 그리고 이 두 곳을 오가는 항공기 좌석을 집으로 여기며 활발히 집필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8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