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은하수의 신을 만나다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은하수의 신을 만나다작품 소개

<은하수의 신을 만나다> #판타지물 #동양풍 #첫사랑 #결혼/동거 #오해 #초월적존재 #달달물 #잔잔물
#순진녀 #순정녀 #외유내강 #걸크러시 #카리스마남 #순진남 #우월남 #순정남
은하수에는 신의 물고기들이 살고 있고, 그 물고기들을 돌보는 신 리안이 있다. 리안은 물고기들을 돌보는 일에는 만족하지만, 은하수를 넘어 저승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는 일은 마음이 너무 아파서 더 이상 하기 싫다고 한다. 이에, 리안의 어머니 신은 리안에게 인간들 세상으로 내려가 정신을 좀 차리고 오라는 벌을 내린다. 리안이 당도한 곳은 아름다운 작은 바다라는 뜻의 쿤 셰야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아름다운 모습의 리안으로 인해 마을은 순식간에 소란에 휩싸인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한 젊은 신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그는 이른 나이에 죽음에 이르러 부모를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남자는 그다지 행복하지 못했던 삶을 살다 얼마 전에야, 겨우 얼마 전에야 조금 행복하게 살기 시작한 인생이었다. 오랫동안 가난에 시달리다... 이제 겨우 그 가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던 남자의 영혼.
그러나... 지금은 죽어버렸다... 부모조차 이승에 남기고는...
남자의 영혼은 울고 또 울며 젊은 신에게 말했다. 어머니와 아버지를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그러나 신은 그 영혼의 부탁을 들어줄 수 없었다. 다만 신은 남자의 영혼을 달래어 자신과 은하수를 건너자고 했다. 자신이 그를 저승으로 데려다주겠노라고. 결국 남자의 영혼은 울부짖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은하수를 건너 죽음의 세계로 떠났다. 슬퍼하는 영혼의 뒷모습을 보던 신은 생각했다. 더 이상은... 이 일을 하고 싶지 않다고. 그래서 신은 사랑하는 물고기들에게 미안하다, 말했다. 신의 눈에서 눈물이 떨어졌다. 얼마 후, 신은 어머니 신의 호된 꾸지람과 함께 인간들의 세계로 떨어져 내리는 벌을 받았다.
그때, 그 신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밝은 햇살이 쏟아지는 날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가롭고 여유로워 보였는데 그들 사이로 달려가는 두 사람이 있다. 나랑이라는 이름의 여성이 헐떡이며 외쳤다.
"천해(天海)야! 같이 가!"
마을 사람들이 뛰어가는 둘을 보며 인사하기 시작했다.
"어이, 김천해! 오늘도 좋아 보인다."
"천해 씨, 안녕하세요!"
"나랑, 내일 놀러 와! 감자 삶아둘게! 천해도 같이 와!"
"고마워!"
"하하, 고마워."
달려가는 두 사람이 잊지 않고 감자를 준다는 사람에게 인사했다.
여기 작은 마을이 하나 있다. 고대 크메흐트어로 아름다운 작은 바다라는 뜻의 쿤(발음하자면 조금 길게 쿠우우운이다) 셰야다.

<한뼘 로맨스 컬렉션>
시간과 비용 부담을 확 줄여서, 로맨스 초심자도 가볍게 읽는 컬렉션입니다.
내 취향이 무엇인지, 어떤 주인공에게 끌리는지, 다른 사람들은 뭘 읽고 좋아하는지 궁금하셨지만, 몇십만 자가 넘는 장편을 다 떼야 알 수 있다는 생각.....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스낵처럼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들이 찾아 옵니다.
앞으로 나올 한뼘 로맨스 시리즈를 기대해 주세요.
(참고) 한뼘 로맨스 컬렉션 내 번호는, 편의상의 부여된 것으로, 읽는 순서와 관련이 없습니다. 컬렉션 내 모든 작품이 그 자체로 완결됩니다.
출간 (예정) 목록
[GL] 나의 푸른 용이여_따노르
[GL] 세 사람의 이야기_따노르
폭군 성군 만들기 대작전_따노르
친언니의 목줄_한윤호
후회 속 타락 자매_짭잘짭
위의 도서 외 매달 10여종 이상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저자 프로필

따노르

2023.01.1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처음 뵙는 분, 다시 만나는 분 모두 반갑습니다. 저는 세상에 아름답고 선명한 것들이 필요하기에 포기하지 않고 창작해 나가고 있는 따노르라고 합니다. 더불어 세계 최초(!)의 한컷동화 작가입니다.
새롭게 시작한 저의 초단편 세상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작 : 요모조모 한컷웹툰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6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약 34쪽)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