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SciFan 시리즈 중 풍자, 아이러니, 블랙 유머가 중심인 SF 작품들의 모음집이다.
퀴즈 쇼의 외계인 / 가까운 미래 어느 시점. 외계의 오르브 행성계라는 곳이 발견되고, 그곳의 지적 생명체들과 지구와의 교신이 이뤄진다. 서로 비슷한 수준의 기술 문명을 가진 두 세계. 오랜 교신 끝에 오르브 행성계의 대표자가 지구를 방문한다. 그리고 미국의 여러 지역과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지구 문화를 배우고 이해한다.
B-12의 문 글로우 / 다용도 모델로 제조되어 다양한 기능을 갖춘 로봇, B-12. 금속 인간인 그는 화성의 위성 하나에서 살고 있다. 거대한 기계 쓰레기장이 되어 버린 위성에서, 그는 문 글로우라는 강력한 환각성 술을 몰래 제조해서 도매상에게 넘긴다.
자아 생성 기계 / 지방 도시에서 상연한 연극이 대대적인 성공을 거둔 후, 헐리우드로 영입된 작가 마틴. 하지만 그는 계약서 상의 작은 조항을 확인하지 않은 관계로, 마음에 들지도 않은 강압적인 감독의 말을 들어야 한다.
세일즈 로봇 최악의 날 / 자동판매기에 자율형 로봇 기술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로비. 혼자서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을 제안하고 판매하는 세일즈 로봇인 로비가 거리에 등장하자 사람들이 몰려든다.
프라이버시 /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팸플린이라는 행성. 초록색 태양이 뜨는 이 행성은, 프라이버시와 개인의 자유를 최우선시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개척된 행성이다. 그렇기에 이 행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라이버시이고, 그것을 위해서 모든 성인은 자신만의 집을 가지고 강력한 무장을 하고 살아간다.
천재 처리법 / 듀란 상원 의원은 화성 개발을 책임지는 위원회의 위원장이다. 화성 개척에 기술적인 장애는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화성 개척을 위한 자원자들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적당한 수준의 사람들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개발 계획은 폐기 위기에 놓여져 있다. 잠시 고향 주로 돌아온 듀란 상원 의원을 맞은 것은, 고등학생인 큰아들이 커다란 장난을 쳤다는 것.
샨디 / 에녹이라는 외계 행성에서 학교 교사로 살고 있는 홀먼. 그는 며칠의 휴가를 내고, 숲을 가로질러, 외딴 곳에 위치한 우주선으로 간다. 지상에 고정된 그 우주선에는 낸시라는 젊은 여자가 살고 있다. 1년 전 홀먼이 학생들을 데리고 야외 활동을 하다가, 낸시와 친분을 쌓게 되었고, 그후 그들은 친밀한 관계를 맺어 왔다.
작가 소개
해리 로레인(Harry Lorayne)은 1950년대 ~ 60년대의 대중 문학 작가이다.
찰스 A. 스테어른스 (Charles A. Stearns) 는 20세기 중반의 미국 대중문학 작가이다.
헨리 커트너 (Henry Kuttner, 1915년 4월 7일 - 1958년 2월 4일)은 미국의 SF, 판타지, 호러 소설가이다. 부인인 C. L. 무어와 공동 작업을 한 작품들로 유명하며, 1950년대를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힌다.
프리츠 로이터 라이버 주니어 (Fritz Reuter Leiber, Jr, 1910 - 1992)는 미국의 판타지, 공포, SF 소설가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경력을 자랑한다. 그는 시를 쓰기도 했고, 극단에서 배우로 활동하면서, 희곡 작업을 하기도 했다.
찰스 루이스 폰티네이 (Charles Louis Fontenay, 1917 - 2007) 은 미국의 신문기자이자 SF 작가이다.
아놀드 캐슬 (또는 아담 캐슬 Arnold Castle)은 미국의 SF 작가이다. "완벽주의자 The Perfectionists" 등의 작품이 있다.
론 굴라트 (Ron Goulart, 1933 ~)는 미국의 대중 문화 평론가이자, 미스터리, 스릴러, 판타지, SF 작가이다.
리뷰
0.0
구매자 별점
0명 평가
이 작품을 평가해 주세요!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