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은 누가 구원받았느냐, 안 받았느냐 그런 차원으로 말하지 않아요. “누가” 정말 믿음에 이기는 자냐? 이것을 말하는 것이 요한계시록입니다. 이 땅에 살면서 우리가 어떻게 해서든지 축복받기 위해서 성경이 필요해! 또는 기독교가 필요해! 이런 식으로 목적을 자기 축복에다 둔다면 그건 잘못 보는 겁니다.
내 질병 낫는 것이 목적으로 우리가 성경을 찾거나 예수님을 찾거나 이러면 잘못된 겁니다. 성경이 말하는 것은 예수님 이지 내 질병 낫는 게 목적이 아닙니다. 물론 하나님은 시시때때로 우리의 질병도 낫게 해 주십니다. 하지만 그거는 목적이 아니라는 겁니다. 오히려 부수적인 거라는 겁니다.
번역은 누구나 할 수 있으나 해설자의 정확한 의도를 알고 또한 성경에 있는 단어를 가지고 번역하며 혹 개인의 생각 단어로 보일까? 오해의 소지를 남길까? 염려되며 한국어 개혁 한글과 일본어 성경(듣는 드라마 성경 신 개역 2017)이 거의 흡사하여 선택하였으며 일본어도 부족한 한국인인 제가 일본인들에게 혹 문법에 틀린 부분이 있다면 일본어 성경을 확인하며 봐주시면 참조가 될 것입니다.
편집, 번역: 김 용 성
작가 소개
없습니다.
리뷰
0.0
구매자 별점
0명 평가
이 작품을 평가해 주세요!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