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크레타 파크 상세페이지

크레타 파크작품 소개

<크레타 파크> 김지훈 장편소설 『크레타파크』. 캄캄하고 무거운 과거 위로 평온하고 가벼운 현재를 쌓아 올리려는 남자, 렘지. 모든 것을 가졌으나 하나를 잃고 그 하나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을 뻔 한 남자, 드살보. 인간들로는 도달할 수 없는 세상을 꿈꾸며 동화적인 환상을 완벽한 현실로 이루어 낸 남자, 이드. 가장 고귀한 신분으로 가장 저열한 쾌락을 좇다가 환상의 미혹에 붙잡힌 남자, 크리스. 그들이 펼쳐내는 이야기.


출판사 서평

“자네가 오기 전에 이 마을에는 범죄가 들끓었어. 세 개의 갱 조직이 주도권을 두고 다투고 있었지. 언제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몰랐기 때문에 아이들은 하루 종일 집에 있어야 했네. 그런데 자네가 온 후, 갱 조직은 무너지고 범죄는 자취를 감췄어.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너무 극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나?”
“그래요? 그 말이 사실이라면 부동산 중개업자가 저에게 거짓말을 한 거군요. 이 마을은 아주 평화로운 곳이라고 했거든요.”
“그게 흥미로운 부분이야. 자네에게 집을 판 부동산 중개업자도 저격으로 숨졌거든.”

작심한 듯 유진에게 물었다.
“왜 여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남자들은 항상 바보가 되는 걸까요?”
“바보가 ‘되지 못하면’ 누군가를 사랑할 수 없나 보죠.”
유진의 목소리는 상담 요원처럼 침착하고 객관적이었다. 렘지는 웃었다.
“바보가 될 수 있는 남자만이 사랑을 할 수 있다는 건 진화론적 입장에서 차분하게 연구해 봐야겠지만, 일단은 인생의 코미디 같아요. 그렇지 않나요?”

렘지는 유진의 입술에 키스를 하려 했다. 최초의 키스이기에 우아한 탄젠트곡선을 따라 접근했다. 사랑을 축복하는 개구리와 풀벌레의 합창. 은총을 내려 주는 별빛과 달빛. 자신의 달콤한 키스가 여자를 기절시킬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긴장한 렘지의 몸은 너무나 성급했다. 그의 머리가 유진의 코를 들이받았다. 충격으로 유진의 머리가 뒤로 젖혀졌다.
“왜 이러시는 거죠?”
유진은 손으로 코를 감쌌다. 손안에서 미끄러운 액체가 느껴졌다. 쌍코피였다.
“저를 기절시킬 셈이었나요?”

앤티크 도서관에서 책을 읽기 전에는 모든 것이 분명했다. 세상에는 나쁜 놈과 좋은 놈이 있고, 나쁜 놈은 모조리 죽어 마땅했다. 착한 놈과 나쁜 놈을 구분하는 것도 쉬웠다. 렘지가 속한 곳은 항상 ‘좋은 놈’이었고, 그의 총부리 끝에 서 있는 상대는 언제나 ‘나쁜 놈’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모든 것이 너무나 복잡해졌다.

“이 세상에는 어쩔 수 없는 일들이 있어요. 그런 일을 할 때는 죽음을 각오해야 하죠. 베로니카, 사실 제가 살아서 돌아올 확률은 많지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 일을 하는 것은 유진을 위한 겁니다. 제가 죽더라도…….” -본문 중에서


저자 프로필

김지훈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73년
  • 데뷔 2004년 SF 소설 '스키마'
  • 수상 제1회 한국인터넷문학상

2017.10.2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김지훈
다듬고 또 다듬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손보는 작가. 마음을 훈훈하게 해 주는 온기를 품은 그의 글은 독자로 하여금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흠뻑 빠져 들게 한다. 으로 제1회 한국인터넷문학상을 수상하였고 <스키마>, , <더미> 등의 작품을 썼다.

목차

1. 앤티크 도서관
2. 지노
3. 다크 그린
4. 듀크
5. 디아블
6. 유진
7. 드살보
8. 비앙카
9. 크레타 파크
10. 크라메스
11. 이드
12. 렘지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