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일단 나는 너무 재밌게 읽었다.퇴근 후, 저녁부터 밤까지 쭈욱 읽히는데 가독성 좋은 글이다., 단어 하나 하나, 문장 하나 끝맺고, 이어지는 부분이 일반 로판 소설의 문법하고 달랐다 . 19금 묘사 없이 담백한 여주 심리 묘사 탁월하고, 조연 사비나의 관점에서도 생각해보고, 남주의 관점에서 또 생각해보고, 여운이 남는 결말까지 2권의 짧은 책에 매듭이 잘 지어진 내용이었다. 사람마다 기호가 다르겠지만, 엔터테인먼트 부분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다. 남주와의 로맨스가 크게 하나로 부각된게 아니라서, 내가 생각한 상대랑 연결 안된건 의외였고… 그래도 흥미롭게 읽었음…결코 글 못 쓰시는 분이 아님…
와우.. 흡입력 미쳤네요. 내가 그간 읽은 로판을 뒤집는 소설. 작가님 필력 미쳤네요. 이거 회기물로 다시 써주시면 안될까요? 감사히 잘 보았어요. 두권이 4권으로 느껴지는 수작.
재밌어요 많이 피폐해요 문장이 생각을 많이하게 해요
하아..제취향은 아니네요...
아비가일 인생이 넘 눈물나네요. 보는내내 감정이입되서 넘 힘들었다는..ㅠ
마음이 먹먹해지네요
어윽 슬퍼 ㅠㅠ 여주가 고생을 많이 합니다.. 난대로 살다가 모든 걸 내려놓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읽히기는 잘 읽혔는데 아비가일이랑 사비나가 이렇게나 고통 당해야만 했던 이유가 잘 느껴지지 않음 외전으로 약간 보상? 같은 걸 해준 것 같긴 한데 근데도 읽으면서 이제와서 뭐 어쩌라고,,란 생각밖에 안 듦 그만큼 처절하고 지옥인 생이었다 절대 존재해서는 안 되는 생이다
남자들이 얼마나 어떻게 여자의 인생을 파괴할 수 있는가... 얼마나 진창으로 처박히게 하고 살아도 산 것 같지 않게 만드는지 알려주는 소설 감정과 이야기가 쓰라리고 참담함.... 아비가일이 짊어진 목숨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읽는 내내 인상쓰고 읽음 ㅜ 로판은 많이 읽었지만 읽고나서 읽었는지도 까먹는 소설들 많은데, 이건 마음 한쪽을 할퀴고 긁어낸 거 같아서 계속 기억날 것 같음.. 피폐물이란걸 어떤 마음으로 봐야할지 재미있다고 느껴야할지, 참담함을 느낀다면 내가 왜 그 참담함을 같이 느껴가며 읽어야할지..그런걸 생각해보게 되는 책이었음 로맨스라고 하면 안될거같음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숨자취를 더듬은 적 없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