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영원한 동맹 상세페이지

책 소개

<영원한 동맹> 비극적 죽음을 맞은 과거의 여인을 빼닮은 캐서린을 본 그는 지난 아픔을 다시 생생하게 떠올린다.

캐서린은 친구 아나의 결혼식을 참석하기 위해 포르투갈의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한다.
그곳에서 만난 아나의 오빠 에두아르도 바로소는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지난 사랑이었던 이사벨의 환영을 본 것처럼 놀라게 되는데…
캐서린은 에두아르도와의 사랑이 깊어지면서, 불안한 자신의 출생과 바로소 가문의 비밀을 오해하기에 이르고 결국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그저 말없이 그의 곁을 떠나는데…

▶책 속에서

「당신은 순수하지 못한 동기로 절 원하고 있어요!」

그들은 결투를 하는 사람처럼 서로를 노려보았다.

「내가 당신에게 느끼는 이 운명적인 이끌림 외에 또 어떤 동기가 있단 말이오?」그가 맹렬히 반박했다.

「바로 그거예요!」그녀가 소리쳤다.「당신의 그 감정은 저, 캐서린 워드에게 느끼는 게 아녜요. 진정으로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바로 저인지, 아니면 이사벨 코르도소에게 품었던 그 감정이 저에게로 옮아온 건지 모르겠군요!」

에두아르도는 그녀에게 앉도록 권했다.

「이젠 이사벨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야 하오. 당신에게 그녀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겠소」

갈피를 잡지 못한 캐서린은 그를 바라보았다.「정말이에요? 그 이야기는 당신 가문에서 오랫동안 숨겨 왔던 비밀스러운…」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캐서린 조지
영국 웨일스에서 태어난 캐서린은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열정으로 독서에 탐닉했고 결국 그러한 독서로 작가적인 소질의 싹을 피우게 된다. 기술자와 결혼해서 브라질에서 9년간 살다가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영국으로 돌아왔다. 밤이면 남편과 떨어져 살아야 하는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그녀는 독서 대신에 로맨스 소설을 쓰게 되었다. 글을 쓰지 않을 때는 요리를 하거나 오페라를 듣는다. 또한 고가구 상점을 구경하는 걸 좋아하며 래브라도 강을 산책하는 것도 그녀의 일과 중 하나이다.

역자 - 오현수

목차

1 ~ 10

작가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3.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