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여주를 카리스마 있어보일려고 하는게 유치하고 오글거려요. 스토리에 별 흥미가 안생깁니다. 별점에 낚인듯
작가님 사랑해여...
작가님 믿고 보기에 행복한 시간 되겠습니다
1권만 읽었는데 전 좀 지루했어요
1권 보는 중인데 19금이 아닌게 넘 아쉽
두 주인공의 흡입력도 없고 1권 초반에서 한 번의 정사로 여주에 빠져서 선물공세와 타던 말도 가져오게하는 부분에서 덮음. 입만 폭군 같은 느낌적인 느낌
1권 초반 재밌어요... 여주 당찬 모습 체고입니다! 별로면 평점 다시 수정할게요. 그리고 생각보다 수위가 높네요! 분명 꾸금 아닌데! 17금 정도되네요!!! + 1권 다 읽었어요..수작입니다... 다 읽고 자세한 후기 남길게요. 스토리는 왕국과 제국에 의해서 가문이 망하고, 우연히 회귀해 과거와는 다르게 가문을 지키려는 여주의 이야기입니다. 그런 여주는 왕국에 의해서 제국에 볼모로 보내집니다. 여주 포함 총 50명이 넘는 공녀와 공주들이 제국에 볼모로 보내지구요.(정치적 볼모로 가혹 행위 등은 없음. 귀족 대우 해줌.) 거기서 볼모를겨냥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여주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가문을 지키기 위해 제국 황제의 관심을 끄는? 행동도 하구요. 그러다가 이제 감정이 싹트는 이야기입니다. 여주가 진짜 멘탈이 강하고, 발언도 사이다입니다. 강인한 여성상으로 진짜 멋있구요. 인간미도 있고, 똑똑합니다. 그리고 약간의 무력도 할 줄 알아서 걸크 그 자체입니다...근래에 본 여주 중 가장 멋져요! 남주(황제)는...약간 나쁜 남자st? 머랄까 나쁜 놈은 아닌데, 정치적인 이유로 여주 등을 제국에 볼모로 두는데... 저는 그게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볼모에 대한 정책이 남주의 의사 반영 100퍼인지, 아니면 다른 정치적 이유로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이 점 빼면 뭐 나쁘진 않아요. 추가로 둘의 첫 관계는 여주의 적극적 동의가 없었어요. 여주가 거부 의사를 딱히 표하진 않았지만, 사랑 없이 진행돼요. 전 이 또한 너무 지뢰였어요ㅠㅠ 분위기는 진중하고 조금 무거워요. 여주 성격이 진지하고 무거운 편이기도 하고, 50여 명의 볼모라는 컨셉 또한 글의 분위기를 많이 무겁게 해요. 다시는 모국으로 돌아갈 수 없는 여성들의 절망감 좌절감이 느껴져서.. 저는 많이 힘들었어요. 그렇다고 마냥 무겁지는 않아요. 그냥 제가 심하게 감정이입을 해서.. ㅋㅋ피폐물은 아니니 염려마세요! 전 일단 2권에서 잠정 하차했어요. 나중에 긴 호흡으로 한번에 읽을려구요. 작가님 필력 좋아요 진짜. 문체로 인해 글에 대한 흥미가 사라질 일은 전혀 없으니 다들 믿고 읽으세요!! 스토리도 힘이 있고, 흡입력이 있어서 저는 진짜 추천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페레슈페는 죽지 않았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