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제자도 DISCIPLESHIP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제자도 DISCIPLESHIP

진정한 크리스천이 된다는 것의 의미

구매종이책 정가10,000
전자책 정가7,000(30%)
판매가7,000

책 소개

<제자도 DISCIPLESHIP> 진짜 그리스도인이 되기 원하는가?
그렇다면, 진짜 제자가 되라!

구원은 즉각적이고 자동적으로 이루어지지만 제자도는 무기한 미루거나 받아들이지 않아도 되는 선택적인 것으로 간주하는 그리스도인들이 많다. 기독교 사역자들 중에도 ‘지금’ 그리스도를 영접하라고 강력히 권고하면서 도덕적, 사회적 문제들에 대해서는 ‘나중에’ 결정하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 순종과 제자도가 구원과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역사적 사실, 즉 그분이 우리의 죄를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셨다는 것을 믿고, 이것을 우리 자신에게 적용하면 구원을 받을 것이라고 여긴다.
제자가 되지 않고도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는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가 착한 행실로 구원받는 것은 아니지만, 착한 행실을 떠나 구원받는 것도 아니다. 내 의로움이 나를 구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받은 구원은 의를 가져온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우리의 구원 신앙은 우리로 선하고 의롭게 행하게 하기 때문이다. 봄은 꽃에서 오지 않지만, 꽃이 없는 봄은 없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주님을 알아가려면 의로운 길로 걸어가야 한다.


출판사 서평

A. W. 토저의 ‘인사이트(INSIGHT)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성도의 신앙생활 가운데 중요한 핵심 주제들에 대한 토저의 글들을 묶은 이 시리즈는 ‘기도, 예배, 제자도, 예수, 교회, 천국 시민’의 주제를 담은 6권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간된 《제자도 DISCIPLESHIP》는 인사이트 시리즈의 세 번째 책으로 ‘제자도’를 다룬다.
토저는 이 책에서 ‘순종과 제자도가 구원과 무관하다’는 생각에 대해 제자가 되지 않고는 그리스도인이 될 수 없다고 분명하게 이야기한다. 그러면서 오늘날 기독교에 제자도의 개념이 결여됨으로 인해 생긴 공백을 본능적으로 다른 대체물로 채우려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묻고 있다. 이 질문에 대한 당신의 대답의 무엇인가? 토저는 이 책에서 제자도의 개념이 부족함으로 인해 생기는 덫을 피하기 위해 ‘그리스도의 주 되심’과 ‘제자도’를 주의 깊게 연구하라고 지속적으로 권면한다. 우리가 그리스도의 진짜 제자가 되지 않고 그리스도인으로 편히 살 수 있는 길은 없다. 진짜 그리스도인으로 살기 위해 진짜 제자가 되기 원하는 이들에게 이 책은 달콤한 타협의 길이 아닌 순종의 길을 갈 것을 분명하고도 단호하게 권면한다.


저자 소개

A. W. 토저
신실한 신앙인이자 개혁의 메시지로 삶을 도전한 설교자이자 저술가였던 토저. 그는 영적으로 타락해가는 신앙인의 현실을 깊숙이 들여다보고, 타협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강력하게 선포한 ‘이 시대의 선지자’였다. 성령과 말씀의 토대 위에 전해지는 그의 메시지는 사람의 심령에 부흥의 불을 던졌다.
토저는 무엇보다 그 자신이 먼저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믿음의 사람으로 살고자 일생 성령의 도우심을 구했다. 그런 그에게 하나님은 말씀의 우물에서 깊은 지혜들을 길어 올리게 하셨고, 오늘 우리는 토저를 통해 그 지혜들을 나누어 얻는다.
토저는 언제나 우리가 진짜 그리스도의 사람, 온전히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랐다. 그런 이유에서 그는 우리가 예수님의 제자로 살지 못하는 이유를 들춘다. 그것은 지식의 부족함 때문도, 열정이 부족해서도 아니다. 눈물이 부족해서도 아니다. 우리의 문제는 선택에 있다. 순종해야 하는 줄 알면서도 머뭇거리는 데 있다. 이 책을 통해 토저가 우리에게 던지는 질문은 이것이다. “진정으로 예수님의 제자가 되기를 원하는가?”
토저의 메시지는 한마디 한마디가 명문이다. 그는 탁월한 설교자였을 뿐 아니라 평생 교회와 크리스천의 삶의 개혁에 관한 70여 권의 명저들을 저술했다.
이 위대한 사람의 묘비는 너무도 담백하다.
“하나님의 사람, A. W. 토저.”

목차

영문판 발행인의 글

1부 제자, 그리스도와 함께 죽다

01 무엇이 제자도인가
02 참 제자와 거짓 제자
03 그리스도를 영접하다
04 주님을 영접한 모든 이들에게
05 순종은 선택이 아니다
06 오직 한 방향을 바라보라
07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히다


2부 제자, 그리스도와 함께 걷다

08 자신의 십자가를 지라
09 의를 사랑하고 악을 미워하라
10 거룩한 자가 되라
11 행동하는 믿음
12 천국을 준비하라
13 가서 전하라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