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유아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

짧지만 충분해요! 한마디 그림책 ③

구매종이책 정가12,000
전자책 정가9,600(20%)
판매가9,600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

책 소개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 "짧지만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는 충분해요! 17개국 65만 부 판매 베스트셀러 그림책!



교과연계 : 만 3~5세 누리과정 의사소통(바른 태도로 듣고 말한다, 고운 말을 사용한다)
사회관계(친구와 서로 도우며 사이좋게 지낸다, 친구와 어른께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1-1 국어) 5. 다정하게 인사해요/ 1-1 봄) 1. 학교에 가면/ 1-1 여름) 1. 우리는 가족입니다
1-2 국어) 6. 고운 말을 해요





◎ 도서 소개

소통의 힘을 알려 주는 ‘한마디 그림책’ 시리즈

하버드 대학에서 연구 대상자들의 삶을 수십 년간 추적한 끝에 내린 행복의 비결은 좋은 인간관계였다고 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네트워크와 디지털 기기의 발달로 사람들과 직접 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회생활이 점점 빨라지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한마디 그림책을 읽어 주세요. 짧은 한마디지만 마음을 주고받으며 그 놀라운 힘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짧지만 충분한 한마디, 사랑해요

‘한마디 그림책’ 중 첫 번째로 나온 ‘짧지만 충분해요!’ 시리즈는 이제 막 타인과 관계를 맺으며 소통하는 방법을 익혀 나가는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 줍니다. 권마다 ‘기다릴게요’, ‘부탁해요’, ‘사랑해요’, ‘잘 자요’, ‘고마워요’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한마디가 들어 있어 따라 하다 보면 상대방에게 자연스럽게 마음을 전하는 말을 익힐 수 있습니다. 비록 짧은 한마디지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에는 충분합니다.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에서는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느끼게 해 주는 말 중 하나가 바로 ‘사랑해요’일 것입니다. 마음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노력하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전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랑하는 마음도 마찬가지로, 말이나 행동으로 잘 표현해야 상대방과 더 잘 지낼 수 있습니다.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를 읽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선생님에게 ‘사랑해요’라고 한마디를 건네 보세요. 처음에는 어색할 수도 있지만,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입니다.


무뚝뚝하지만 예의 바른 친구, 미스터 판다

미스터 판다가 누구든 원하면 꼭 안아 주겠다고 합니다. 아무런 대가 없이 말이에요! 프리 허그 티를 입고 안아 주길 원하는 친구들을 찾아 나선 미스터 판다. 그런데 친구들은 자기들끼리 안아 주느라 바빠요. 아무도 미스터 판다를 사랑하지 않는 걸까요? 《미스터 판다》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젊은 그림책 작가 스티브 앤터니의 대표작으로 세계 17개국에서 65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 커다란 몸집에 무뚝뚝한 표정을 한 주인공 ‘미스터 판다’는 얼핏 조용해 보이지만 주변 친구들을 위해 부지런히 일을 벌입니다. 그런 미스터 판다 주변에는 펭귄, 여우원숭이, 토끼처럼 호기심 많은 꼬마 친구들이 가득합니다. 개성도 다르고 말과 행동도 제멋대로이지만, 관심과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사랑스러운 존재들입니다. 마치 우리의 아이들처럼 말이지요. 미스터 판다는 꼬마 친구들과 사이좋게 어울리면서도 어른의 역할을 잃지 않습니다. 상대방과 마음을 나누는 데 필요한 말과 행동을 예의 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일상생활에서 벌어질 수도 있는 상황 속에서 미스터 판다와 친구들의 마음이 어땠을지 생각하며 읽다 보면 표현력과 인성도 무럭무럭 자라날 것입니다.




◎ 출판사 서평

아무리 많이 사랑해도 표현해야 전해지는 마음

감정을 억누르고 표현을 절제하는 것이 미덕이라고 여겨 온 관습 덕분인지 한국인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유독 인색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사랑해요, 미스터 판다》에서는 무뚝뚝하지만 친구들을 사랑하는 미스터 판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미스터 판다는 누구든 원하는 친구는 꼭 안아 주겠다고 합니다. 포근하게 친구를 꼭 안아 주는 그림을 보며 따뜻함이 전해집니다. ‘사랑해요’라고 말을 듣는 친구들의 표정도 더없이 행복합니다. 한 켠에서 서로 안고 있는 친구들을 바라보는 미스터 판다의 모습은 비록 표현이 서툴러도 사랑 받고 싶은 우리의 모습과 닮아 보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말과 행동으로 표현해 보세요. 처음은 어색해도 겉으로 마음을 보이는 순간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흑과 백이 조합된 미스터 판다의 생김새와 단순화한 배경 묘사는 유아의 상상력을 극대화해 줍니다. 또한 되풀이되고 있는 리듬감 있는 문장은 책 읽는 재미를 더합니다. 보면 볼수록 정이 가는 미스터 판다와 함께 마음을 나누는 한마디를 따라 해 보세요. 짧지만 마음을 전하기에는 충분합니다.




◎ 추천사

‘유아 예절 분야 그림책의 새로운 강자가 나타났다.’ - 영국 『타임』지 ‘유아들이 예의 바른 행동을 배울 수 있는 이상적인 책이다.’ - 영국 『선』지 "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 저자소개


이름: 스티브 앤터니약력: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젊은 그림책 작가로, 영국에서 태어나 미국의 뉴멕시코주에서 자랐습니다.대학에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고, 2014년 데뷔작인 <여왕님의 모자>로 Oscar’s First Book Prize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여왕님의 모자>, <베티는 너무너무 화가 나!>, <베티는 너무너무 자기 싫어!> 등이 있습니다.
※ 역자소개


이름: 김세실약력: 출판기확사 <인아트>대표, 그림책 작가이자 기획자 성균관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아동임상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오랫동안 아동심리치료사로 일하며 어린이들의 감정 이완, 분노 통제, 사회성 훈련 등의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지금은 출판기획사 <인아트>의 대표로, 그림책 작가이자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지은 그림책으로 <화가 둥! 둥! 둥!>, <부끄러움아, 꼭꼭 숨어라>,<복 타러 간 총각>, <아기 구름 울보> 등과 아동학 전문서에 <주의력 결핍 장애 아동의 사회기술훈련><말 안 듣는 아이> 등이 있이 있고, 우리 말로 옮긴 책으로는, <아빠 해마 이야기>,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 <샬롯의 거미줄> 등이 있습니다. "

목차

"목차
1.
2.
3."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