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나를 살리는 말씀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나를 살리는 말씀

정영진 박사 영성 에세이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8%8,000
판매가8,000

나를 살리는 말씀작품 소개

<나를 살리는 말씀> 50만 독자의 가슴을 울린 ‘살리는 말씀’ 25주년 기념판
거룩한 통찰력과 명문장으로 빚은 영성 에세이

영성 넘치는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저자는 25년간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서신 ‘살리는 말씀’을 쓰고 4페이지 레터로 만들어 복음을 전했다. 거룩한 통찰력과 명문장으로 빚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은 독자들은 가슴을 울리는 글에 환호했고 입에서 입으로 전해졌다. 강단에서 설교를 하는 목회자, 신앙인을 비롯하여 아직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지 못한 사람들도 저자의 팬이 되었다. ‘살리는 말씀’은 설교 강단에서, 소모임에서, SNS에서 알려지고 퍼져서 50만 독자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 책은 그동안 저자가 목회 일생 동안 쓴 수천여 칼럼과 영성 에세이 가운데 독자들에게 사랑받은 글을 모은 것이다. 저자의 평생의 신앙과 예지와 삶이 압축되어 있는 책이다. 벼랑 끝에서 피를 찍어 쓴 저자의 글은 우렁차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위로해주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희망을 주는 글을 마음에 새길 때마다 귀하고 깊은 맛이 있다.


출판사 서평

살아가는 인생의 날이 너무 슬픈 사람들,
살아가는 인생의 날이 모두 하나님의 은혜임을 감격하여
눈시울 붉히는 사람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

어느 순간 삶의 목표를 잃어버렸나요? 뜨거웠던 삶의 열정이 차갑게 식어서 하루하루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나요? 돈도 없고 취직도 안 되고 장래가 불투명하여 걱정과 근심에 사로잡혀 있나요? 사람들과의 관계가 깨져서 외롭게 살아가고 있나요?
구약 성경에서 욥은 어찌나 삶이 괴롭고 아픈지 이렇게 고백했지요.
“내가 난 날이 멸망하였더라면
그 날이 캄캄하였더라면
그 밤에 새벽 별들이 어두웠더라면
어찌하여 내 어머니가 해산할 때에 내가 숨지지 아니하였던가
어찌하여 내가 젖을 빨았던가.”
죽고 싶을 만큼 살아가는 인생의 날이 너무 괴롭고 슬프다면 이 책을 읽어보세요.
이 책을 읽다보면
“사람이 무엇이기에 주께서 저를 생각하시며
인자가 무엇이기에 주께서 저를 돌보시나이까”(시편 8편 4절)라는 고백이 저절로 나오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 책은 살아가는 인생의 날들이 모두 하나님의 은혜임을 감격하여 눈시울 붉히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무너진 신앙이 회복되고 간절한 눈물 기도가 나오고 정금 같은 믿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게 됩니다. 이 책은 소망 없는 삶을 다시 희망으로 바꾸어주시는 하나님의 선물 같은 책입니다.


50만 독자의 가슴을 울린 ‘살리는 말씀’ 25주년 기념판

영성 넘치는 말씀, 희망과 위로와 긍정의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 책의 저자 정영진 박사는 《광야 수업》 등의 책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합니다.
저자는 25년간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서신 <살리는 말씀>을 쓰고 4페이지 레터로 만들어 복음을 전했습니다. 거룩한 통찰력과 명문장으로 빚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은 독자들은 환호했고 입에서 입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단에서 설교를 하는 목회자, 신앙인을 비롯하여 아직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지 못한 사람들도 가슴을 울리는 글을 읽고 저자의 팬이 되었습니다. ‘살리는 말씀’은 설교 강단에서, 소모임에서, SNS에서 알려지고 퍼져서 50만 독자에게 감동을 전했습니다.
이 책은 그동안 저자가 목회 일생 동안 쓴 수천여 칼럼과 영성 에세이 가운데 그 고갱이들을 가려 모은 것입니다. 저자의 평생의 신앙과 예지와 삶이 압축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벼랑 끝에서 피를 찍어 쓴 저자의 글은 우렁찹니다. 하나님 말씀으로 위로해주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희망을 주는 글을 마음에 새길 때마다 귀하고 깊은 맛이 있습니다.

“내가 주께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사오나
이제는 눈으로 주를 뵈옵나이다”(욥기 42장 5절)



저자 소개

정영진

목회 일생 동안 희망과 위로와 긍정의 말씀을 전해온 저자는 리더십, 설교학 박사이기도 하다.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 교수, PEP통역대학원 원장으로 영어 설교 세미나를 통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겸하고 있다.
신앙 칼럼니스트로 영성 에세이를 꾸준히 써온 저자는 25년간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복음의 메신저〈살리는 말씀〉을 집필하고 제작하여 50만 독자의 가슴을 울렸으며, 기독교 관련 매체에서 거룩한 통찰력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여 세간의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한남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침례신학대학교,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을 거쳐 미국 오랄로버트 신학대학원에서 석사,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에서 리더십 코칭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 교수, PEP통역대학원 원장, 고양외고 희망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독자의 심금을 울려 베스트셀러가 된 《사람이 모이는 리더 사람이 떠나는 리더》, 《사람이 따르는 리더 행복을 부르는 리더》, 《광야 수업》, 《The Story of God》 등이 있다.

목차

1장 에노쉬! 저 벤 아담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2장 이 풍랑 인연하여서
3장 다시 일으켜 주시는 예수님
4장 주라 그리하면 넘치도록 주리라
5장 그 해에 백배의 복을 받은 사람
6장 내리막길에서 만난 예수님
7장 내 눈물을 노래로 바꾸련다
8장 버리고 비우고 내려온 길
9장 의인 한 사람만 있어도
10장 이 길이 닫히면 저 길이 열리고
11장 비록 살 소망이 끊어진다 해도
12장 걱정한다고 되는 일이 있습니까?
13장 사슴이 시냇물을 찾듯이
14장 결코 망하지 않는 사람
15장 슬퍼할 것 없습니다
16장 바다와 인생
17장 나그네 인생
18장 승리자의 외로운 탄식
19장 그래도 살아야 하는 이유
20장 고생하며 웃는 사람들
21장 감사하는 사람의 행복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