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무명 시인의 밤 일기 상세페이지

에세이/시

무명 시인의 밤 일기

소장전자책 정가8,400
판매가8,400
무명 시인의 밤 일기 표지 이미지

무명 시인의 밤 일기작품 소개

<무명 시인의 밤 일기> 삶의 갈증을 시원스레 씻기는
실개천 같은 시어詩語

박일순 시인이 『꽃향기』, 『달의 미소』, 『동그라미 세상』에 이어 네 번째로 펴낸 시집이다. 시인은 이런저런 일상의 일들을 겪으며 느낀 서정을 평이한 시어로 풀어내고 있다. 네 번째 시집이 앞산이 되고 뒷산이 되어 작은 실개천 한줄기가 흘러내리듯 우리가 겪고 있는 삶의 갈증을 시원스레 해소시켜 주고 있다. 자연을 관찰하고 삶의 의미를 성찰한 끝에 알알이 열매 맺은 시 한 편 한 편은 우리를 괜스레 가슴 설레게 한다. 우리가 드높은 산에 비하면 티끌과 같은 존재이지만 먼 바다에서 불어오는 해풍에 익어가는 작은 씨앗임을 알아갈 때 우리의 삶은 꽤나 괜찮은 편이라고 시인은 노래하기에 그의 날카로운 삶의 통찰력은 바다보다 깊다 하겠다.


저자 소개

충청북도 청원군 옥산면에서 태어나 5살 때 경기도 연천군으로 이사했다. 어렵게 다니던 중학교를 중퇴하고 일찍이 일터로 뛰어들었고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셰익스피어의 작품들과 펄 벅의 『대지』 등을 읽으며 그때마다 떠오르는 생각을 글로 표현하곤 했다.
2014년에 첫 번째 시집 『꽃향기』, 2017년에 두 번째 시집 『달의 미소』, 2019년에 세 번째 시집 『동그라니 세상』을 출간했다.

목차

머리글

1부
구월이 오면 / 호수 / 산머루 / 달 / 한탄강 / 추억여행 / 연잎 / 목련꽃 / 들꽃 / 작은별 / 고백 / 상처 / 독 속의 달 그림자 / 공간 / 섬섬옥수 / 무명 시인의 밤 일기 / 솔잎에 우는 바람 / 꽃의 전설 / 묵시 / 거울 / 부모님 은혜 / 얼마나 더 / 고백 / 민들레꽃 / 등대불 / 권배 / 스케치 / 금강산 / 킬러 / 미소아

2부
약속의 땅 / 출발 / 장미의 고백 / 그리움 / 섬마을 / 바램 / 시의 비 / 아젠다 사랑 / 초대
정오의 캠퍼스 / 아시나요 / 오월의 기도 / 소망 / 접시 저울 / 청춘 / 죄와 벌 / 아버지의 새벽기도 / 언덕 / 진화의 땅 / 얼굴 / 비밀 / 아침에 쓰여진 시 / 밤의 태양 / 노을길을 걸으며 / 천하일인 / 광야의 봄 / 섬마을 봄소식 / 달의 미소 / 사랑의 정의 / 밤의 명상

3부
동행 / 고독의 결실 / 벚꽃 축제 / 삶 / 기억 / 월하의 밤 노래 / 인생은 외길 / 꽃샘추위 / 고향소식 / 새벽 / 웅변하는 새 / 황금알 / 팔월이 오면 / 삶과 인내와 열정 / 해맞이 / 중추절 / 후회 / 아! 가을 / 재인폭포 / 그대에게 / 겨울의 시 / 고백 / 여정의 끝 / 은행나무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