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너희는 사랑을 하고 있어….. 한 문장 한 문장이 소중한 글은 오랜만이에요. 상실의시간부터 이 작품까지 작가님표 애증, 뒤틀린 관계 묘사는 최고입니다. 저는 마함이와 연서 모두가 이해되고 안쓰럽고 사랑스러웠어요. 결말에서의 그 씁쓸하면서도 미지근한 온도가, 서로의 존재를 받아들이는 정도의 그 분위기가 납득이 되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교차되는 과거 서술 방식도, 대사와 사고를 오가는 문체도 저에게는 마음에 들었어요. 한 편의 완성된 문학같은 느낌이에요. 제 첫 비엘작품이 상실의시간이었는데 역시 너무나 만족스러운 글이었습니다. 다음 작품도 읽고 싶어요. 앞으로도 건필해주세요 작가님 :)
상실의 시간보고 맹목적인 사랑에서 애증으로 변하는 것에 너무 끌려서 구매했어요. 서술이 한 번에 명확하게 이해되는 것 보다는 여러 번 읽어 봐야 이해되는 느낌은 있으나 이야기 자체는 매력있고 흡입력 있어요.
보고 나면 피로감이 느껴질만큼 집중해서 읽어야 하는 글이었네요. 그래도 극단적인 애증 관계가 참 좋았어요~ 반복되는 내용을 없애고 권수를 심플하게 줄이면 더 좋았을 거란 아쉬움은 있습니다
마함이 불쌍해서.. 진짜.. 힘드네요..
힘들게 읽었어요~사건사고~복수...마음이 심난해지는 이야기인것 같아요~"이렀게까지하는데~날 사랑해? 그리고 사랑해"~~라는 이야기인것 같은데~~19금도 이해할수없구~ 그래도 끝까지 읽었어요.
내가 생각하기에는... 마지막 줄에 이르기 까지 수의 공에 대한 사랑은 없고 제 목숨에 그악스럽고 징글징글한 애정만 있는... 공의 목숨을 거침없이 거두어 가루가 되도록 부셔서라도 살고자 발버둥치는 수의 모습이 안타깝지만 징그러워 보이는... 저는 어쩌지 못하는 공의 아버지에게 향했어야 할 증오의 화살을 죄없는 공에게 비껴 겨누는 비겁함도... 저에게는 한없이 무력해지는 공을 사심가득 이용만 하는 간특함도... '정말 너는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공의 이 한마디가 책 전체를 관통하는 수의 감정상태라는 생각이... 결말에 이르러 수의 행동도 죄책감과 부채의식으로 발현된 행동으로 보임... 그러기에 결말이 뜬금없고...해피엔딩은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그런데 웃기는 건 저가 바지가랑이 붙잡아 빌어서 제발로 걸어들어간 지옥이었으면서 누구도 억지로 끌고 들어간게 아닌데 웬 피해자 코스프레인지??... 다만, 저주받을 능력때문에 아버지에게 철저히 이용 당하면서 수에게 쏟아주었던 비틀렸지만 맹목적인 애정에 보답받지 못하고 수로 인해 몸과 마음이 박살난 어린 마함이 눈물나게 짠하고... 재회한 후 증오스런 수를 파괴하려 하지만 그럼에도 사랑이어서 나를 아프게 한 마함... 정말 힘들게 자학하면서 마지막 장을 덮은 두번째 책이 될 듯... 이제는 책장에서 지워야지...
기승전결 중 결이 진짜 좋았어요 이걸 보려고 달려왔구나 싶은.... 외전 꼭 보고싶어요 ㅠㅠ
적지않은 소설을 읽으면서 많은 가련한 수를 읽었는데 이 소설 수도 상위권에 들어갑니다. 박복한 수를 좋아하신다면 찍먹해보세요.
글을 도저히 읽을수가 없어요 ㅜㅜ 제가이상한가요
작가님 오래오래 비엘 써주세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그림자를 뒤쫓는 검은 개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