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네 염려를 주께 맡겨라 상세페이지

네 염려를 주께 맡겨라작품 소개

<네 염려를 주께 맡겨라> 이것은 단지 한 권의 책이 아니라 경험입니다. 믿는 자마저도 현대인의 삶을 따라 너무나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세상사와 사역과 가정생활과 하루하루 살아가는데 너무나 바빠서 때때로 삶의 문제들을 지니고 살아가는 것이 너무나 무거워 보입니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은 사랑받는 고전 「네 염려를 주께 맡겨라」를 통해 해답을 제시합니다. 달콤한 기름부음이 넘치는 이 책의 메시지는 성경에 나온 “길르앗의 유향”처럼 걱정거리들을 완화시켜주고 당신의 순례의 여정에 힘을 줌으로써 당신을 씻어줄 것입니다. 「네 염려를 주께 맡겨라」는 단지 한권의 책이 아니라 경험입니다. 이 경험은 셀 수 없이 많은 독자들을 축복했습니다. 그들은 「네 염려를 주님께 맡겨라」를 읽고 해긴 목사님의 재미있는 유머와 상식적인 조언을 따름으로써, 삶이 변화되고 몸이 치유되었으며 짐을 벗게 되었다는 간증을 보내왔습니다. (혹시 ‘걱정의 세계 챔피언’인 사람을 알고 계십니까? 이 책이 바로 그런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케네스 해긴(Kenneth Erwin Hagin)은 17세 때 선천성 기형 심장병과 불치의 혈액병에서 기적적으로 치유를 받은 후 “내 백성에게 믿음을 가르치라!"는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여 레마 성경 훈련소를 세웠으며, 케네스 해긴 미니스트리(www.rhema.org)를 통해 70여 년이 넘게 세계적인 사역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 미니스트리의 라디오 프로그램인 '방송 믿음 세미나(Faith Seminar of the Air)'는 미국 전역과 100여 개의 나라에서 들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무료로 배포하는 월간지인 '믿음의 말씀(The Word of Faith)', 전국적으로 행해지는 '신유 전도 집회', 레마 성경 통신학교, 레마 동창회와 국제 레마 목회자 협회 및 교도소 사역이 있습니다. 그는 2003년에 하늘나라에 갔지만, 그가 설립한 미니스트리는 지금도 세계적으로 수많은 제자들을 배출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