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짐작할수 있는 내용인데, 재미는 있었어요. 그런데, 사랑을 나누는 장면은 정말 흐린눈으로 봤네요... 그래서 재탕은 안할듯.
다 읽긴 했지만 재탕은 생각좀 해볼듯
저는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권수에 비해 내용은 그다지.. 똑똑하다는 여주라는데 현실은 공감 안 가는 이기적인 민폐. 섹스 씬은 하나도 안 설레네요.
조금 구작 감성이 나서 의외로 재미있게 읽었어요. 사이다만 줄창 마시다 보니 아주 가끔 고구마가 땡기기도ㅋㅋ
재밌게 읽었어요 ~
억지 치명, 오글거리는 독백, 그놈의 "맹수" "포식자" 타령 (요즘 소설들은 왜 자꾸 남주를 동물로 만들려고하지. 섹시함을 강요하지마세요 좀... 진짜로 필력이 좋으면 저렇게 노골적으로 맹수라고 쓰진않지), 쉼표 남발에 여주는 속으로만 사랑은 안된다고 염불외지만 몸은 그런거 신경도 안 쓰고. 이렇게 쓰니까 난장판같은데 난장판 맞습니다. 읽지마세요. <<<돈낭비 방지용 리뷰>>> 그리고 제발 씬에서 웅장하게 독백하지도 말고 맹수니 함락시킨다느니 그런 오글거리는 소리도 하지말라고ㅠㅠ 천년발정도 식겠다.
여주 혼자 무턱대고 사랑은 안된다 백번씩 되뇌며 없는 갈등을 만들어가요 오페라 팬이라서 1권보고 흥미를 느꼈는데 4권까지 꾸역꾸역 읽다 하차합니다
반복 반복이 무슨 의미인지 알았어요 ㅋ ㅋ 결국 저도 또? 이렇게 되더군요 2권까지 읽고 완결 마무리만 봐버렸어요 ㅎ ㅎ ㅎ
2권까지 읽었는데, 반복이 심해도 너무 심해요. 다른 리뷰에도 나오지만 여주가 현명하고 강인하다는 서술이 계속 나오는데 보이는 모습은 정반대고, 여주가 매번 "이토록 허술한 각오였나 크흑" 독백하지만 정작 상대에겐 아무 말도 안합니다(떨쳐내려고 발버둥 쳤다는데 오지 말란 말도 한 적 없음). 사람이 마음과 몸이 따로 논다는 걸 보여주려고 1인칭 화자로 진행하나 싶을 정도예요. 거기에다 문체도 장황한데 계속 포식자, 검은 맹수, 검은 표범...!!! 관계 묘사도 "자비 없이 꿰뚫고 마는 잔혹한 짐승", "연신 거친 신음을 토하며 몸을 흔드는 맹수" 이런 식입니다. 최초 읽덮 고민 중입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정부 프란시스의 초상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