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베부터 할머니, 브릿마리 까지 완독했네요. 친구추천이라 구매만하고 읽을생각은 없었는데.. 톰 행크스의 오베~ 영화 예고편을 보고 영화보기 전 읽기위해 시작한게 모두 완독하게 되었네요. 독특하지만 친절하지않은 전개와 장면묘사가 성에 차진않지만 캐릭터들의 서사가 상당히 입체적이라 5별을 줍니다. 그들이 행복에 더 다가서기를 기원해봅니다. 잘 읽었어요. 영화는 더 후에 보기로했어요. 영화의 배우들과 소설 속의 주변인물들이 언밸런스하다고 갠 적으로 판단되서요. 아직은 머릿 속 이미지에 충실해보렵니다.
책의 제목에서부터 오역이 있다는 점 외에, 모두 좋았던 책. 번역자는 무슨 작정으로 자기 마음대로 원제의 시제를 바꾸고, 출판사는 그대로 찍어낼 수 있는걸까. 무슨 작정으로 ? 누구 마음대로 ?
작가님의 딴 책보다는 임팩트가 약했다. 후반 스토리가 많이 약했고 점 점 산으로 가는 것을 느꼈다. 새미의 죽음에 대해서는 아직도 의문이 든다.
후반부 정도에는 무슨말인지 잘모르겠어요 그리고 새미가 왜 어떻게 죽었는지...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네요. 새미는 안타깝구요. 브릿은 결국 어떤 선택을 할지. 열린 결말입니다. 근데 오베라는 남자보단 재미가 덜해요. 나쁘진 않으나 그렇다고 썩 재밌다고 추천은 못해요.
처음에는 답답하면서 안타까웠다. 시대가 만들어낸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사람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였다. 그러며 덩달아 내가 남의 시선을 어느정도 인식하는가도 한번 돌아봤다. 유쾌했고, 전하고자하는 메세지가 명확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는 내내 외로워보였고 남에게 끌려가는 것 같던 브릿마리가 자신의 생활방식과 전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지내가면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는게 재밌었다! 차기작이 나온다면 또 보고싶다.
프레드릭 시리즈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 함
썩 재밌게 읽진 못했습니다.
브릿마리라는 사람의 성장기라고 보면 될것같아요. 처음에는 심드렁하게 시작했다가 마지막에는 책이 끝이난다는것이 아쉬워서 보고 또 보고 했네요. 여운남는 소설은 정말 오랫만이예요.
부족한 사람들이 부족한 모습 그대로 사랑을 주고 사랑을 받고 삐그덕거리지만 따뜻한 이야기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브릿마리 여기 있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