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대여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가님의 순정물 기대되네요~! 술술읽혀요♡
재밌게 잘~~읽고 있어요~~
거의 완결까지 온듯해서 써보는 후기. 개인적으로 올해의 소설 중 하나고요. 여주 싫어하실 독자분들도 있겠지만, 나이와 여주의 상황 감안하면 그렇게 이해못할 여주는 아닙니다. 또 자신의 행동에 대한 패널티를 감당하는 주인공이기도 하고요. (그러다가 인생이 피폐로워지게 되지만요) 자기 인생과 자기 욕구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이기적인 것이라면, 수많은 로설속의 남자주인공들 대부분이 비호감인 주인공일거예요. 가정 사정으로 인한 엄마에 대한 집착, 그로 인해 자기 인생을 망가트리면서까지 잘못된 선택을 하는 여주인공은 답답해 보일지언정, 아주 비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사이다 여주를 원하는 독자라면 맞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그런 여주인공을 잡아주는 은결이는 정말 매력적인 남주인공인데, 사실 저는 다정남 카테고리의 남주들은 약간 심심해서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만, (저는 남주든 여주든 조금 못난 상태에서 변화하거나 성장하는 걸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은결이는 다정남 탑티어로 매력있는 다정남이라고 생각해요. 엉뚱하고 아방수같은데, 속으로 음습하다지만 여전히 다정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아픔이 많은 여주에게 한번도 고집 부리지 않고 인내심 있게 밀어내는 것도 감당하는 부분들이 너무 감동을 줍니다. 후반부에 은결이 시점이 있는데 남주시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보셨음 좋겠습니다. 글을 너무 잘쓰셔서 읽으면서 많이 눈물나요.ㅠㅠ 아주 밝은 청춘 얘기가 아니라 아픈 청춘얘기하는 거 감안하고 보셨음 좋겠고, 나오는 아픔들이 현실적이라 재밌기도 하면서 많이 맘아프기도 했습니다. 거의 막바지에 돌입한것 같은데, 둘이 어서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tip작가님 소설중에 제일 좋았고 이런 것도 잘 쓰시는가보다 싶어서 이런 소설 더 부탁드리고 싶네요ㅠㅠ (그나저나 백은호 얘기는 아직 안나온거같은데, 시리즈 더 있겠죠?ㅎㅎㅎ)
은결이가 멱살잡고 끌고가는 이야기ㅜ 하…여주는..녜…뭐…녜…자기 입맛따라 은결이랑 주환사이 왔다갔다하다가 뭔가 여주한테 이별정당성 주려 데이트폭력 넣은것같은데… 하…병원비 내주고 마음 이용해먹고 은결이 못잊어서 혼자 온갖 우울이고 피폐고 난리칠때부터 계속봐야하나 했는데… 은결이 보려고 90화까지 꾸역꾸역 봄
여주가 아주 많이 엄청 매우 별로입니다. 지가 요리조리 잔머리 굴리고 도움 필요할때만 사람찾아서 이사람 저사람 피해줘놓고 자기 억울한것만 생각하네요. 헤어지고 상처주는 순간조차 남주들에게 미안한짓 해놓고도 미안해하기보단 지 상황 안좋아질것만 생각합니다. 엄마 아파서 자기 혼자남을 걱정하는 지분이 남주 분량보다 더 길고, 여주는 매력이란 1도없네요. 더이상 남조 도움받을일 없으니 마치 당연히 남조에게 해방되는걸 무슨 오랜 기다림끝에 해냈다는 느낌으로 편을 드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제가 아는 그 작가님 맞으신가요.... 아 이를어째요. 은결이보려면 힘내야하는데 항마력 달립니다.
솔직히 남주 캐릭터는 극호이지만 여주 캐릭터가 워낙 극극극극혐인지라...(이유가 너무 많..) 중간에 때려칠까 고민했지만, 오늘 85회차까지 올라온 거 단박에 다 읽었어요. 그 이유는 다분히 작가님의 필력에 있었구요!! 물론, 작가님께서 주변에 투병생활을 오래하신 가족이나 지인이 계신 듯 자세하게 서술하신 항암이나 병원 분위기 등에 일부 공감은 하면서도, 저 역시 암 환자 출신인지라 솔직히 이렇게까지는 아닌데.. 뭔가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위한 장치로 극대화 시키신 거지 않을까 생각되는 부분도 있긴 했지만요. 암튼 주인공들이 20대 초반이라 어리고 철이 없어서(특히 여주) 답답한 부분이 많았지만, 다 인내할 수 있었을 정도로 글이 술술 잘 읽혀졌어요. 남은 후반부와 결말까지 함께 할게요!
약 피폐인데 매력 있습니다
여주가 점차 안정을 찾는 게 좋네요
직진 남주가 매력 있어요
불안정한 환경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사랑이란 감정을 믿지 못했던 여주가 올곧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는 남주와 함께 하면서 점점 변화하는 모습이 좋아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은결에게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