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와 무슨 문장이 읽을 수가 없어요. 뭔가 있어 보이게 쓸려고 애는 쓰는데 ㅋㅋㅋㅋㅋ 사건도 이랬다 저랬다 왔다갔다 말이 바뀌고 일단 사건 자체가 성립이 안 되는데 대단한 거 마냥 내세우고 그래서 정말 웃음밖에 안 나오네요. 작가님이 제인의 애칭이 돌로레스라고 우기면 그런 거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한 쇼핑 중에 가장 최악이다. 결국 반도 못 읽고 서재에서 지웁니다.
가독성은 진짜 별로고 내용도 허술하긴한데 희한하게 재밌어요?? 하도 안 읽혀서 흐름만 파악하는 느낌으로 훑으니 내용 자체는 그럭저럭 볼만해요... 크게 심오하진 않음
내용은 그럭저럭 나쁘지않은데..문장이 이해가 잘 안되서 두번씩 읽어야함...이걸보고 필력좋다는 사람들은 학창시절 언어영역 7등급일거같음
미리보기가 책의 매력을 다 못 담은 케이스라고 생각하는 책... 양산형, 개그, 로코, 오구오구물 과도한 오글거림 싫어하시는 분이나 서술 스타일이 진중한 걸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로맨스 판타지를 읽고 싶은데 남자주인공한테 가오랑 능력도 있어야 하고 여주한테 능력과 자존심도 있어야 하면서 시련도 어느정도 버무러지고 그렇다고 시련을 너무 쉽게 이겨내서도 안되고...이런 느낌 좋아하시면 스트레스 크게 안받고 읽으실 수 있어용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외전없나요 ㅠㅠ 결혼식 이후 이야기도 나오면 좋겠어요
생각보다 엄청 취향이었습니다. 초중반에는 여주의 착각계인데 그도 그럴수밖에 없는게, 여주는 이미 미래를 보고 왔다고 생각하기떄문에 단정적으로 생각하다 오해가 시작되고, 가족이란 사람들도 남편도 결국 솔직하질 못해서 커뮤니케이션 망한 사람들이긴 해요. 그나마 여주의 빙의 이후로 업보는 덜쌓아서 쭉쭉 읽어나가는 맛이 있었어요. 여주는 자기가 처해있는 상황에서 최악만을 피하려고 발버둥치다가 다른사람들마저 여주의 다른 일면을 보고 다시 생각해보는 지점이 결국 빙의한 여주를 똑바로 보고 있는게 아닐까 싶고요. 오해/착각계중에 딱 한문장 딱 한사건만 가지고 그때 대답만 달랐어도 아니 이렇겐 안 됐잖아 하면서 고구마먹는 그런거랑은 또 다르게 오해가 생길 만한 부분을 켜켜히 잘 쌓아서 잘 본거 같아요.
남주여주 캐릭터는 좋은데 소설이 너무 불친절해요. 설명이 많은데 읽어도 이해가 잘안되는서술인거같아요.
재미는 있는데 등장인물들이 다 짜증납니다. 여주는 계속 억측하고 오해하고 거짓말을 하면서 이랬다 저랬다 하고, 가족들이나 주변 인물들도 계속 여주를 위하는 듯 하면서 지들 멋대로 날뛰어 일을 크게 만들어요... 대화를 좀 하렴 얘들아... ㅎ
표지가 제일 재밌음
처음 읽었을땐 답답했어요. 과도한 설정도 몇가지 있었고 그러나 두번 세번 읽게 되네요. 구입을 후회하지 않는 글입니다. 이 책이 너무 저평가되어 아쉽네요. 수천권의 로맨스.로판. 판타지를 읽었지만 그중에서는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암흑가 수장 남편을 치료해 주었더니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