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무엇이 소년을 이렇게 만들었나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무엇이 소년을 이렇게 만들었나> <무엇이 소년을 이렇게 만들었나> 신진오

13살짜리 남자아이가 살인을 저지른 충격적 이유
남부러울 게 없던 모범생은 왜 칼을 들었을까
미스터리한 소년이 풀어내는
엽기 행각과 가스라이팅의 끔찍한 하모니

공부며 운동이며 학교생활이며 못 하는 게 없어 선생님들의 칭찬이 자자했던 윤지수. 그런 그가 살인사건 피의자의 신분으로 가정법원 조사실에 끌려온다. 문제는 지수가 고작 열세 살 남자아이라는 것. 끔찍한 살인사건의 범인이 초등학교 5학년생이라니. 소년조사관 이채영은 지수를 살살 달래 가며 사건의 진실을 파악하려 하지만 지수는 묵묵부답이다. 주변인도 모두 지수를 그저 조용한 모범생이라고만 기억할 뿐, 채영은 그 어떤 단서도 찾지 못한다. 그러다 한참 만에 꺼낸 지수의 한마디에 수사는 이상한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모든 게 다, 엄마 때문에 벌어진 일이에요.” 미스터리한 소년이 풀어내는 끔찍한 진실. 사건의 실체가 조금씩 드러나는 순간, 당신의 등줄기엔 식은땀이 흐를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한국공포문학단편선」 1권에 「상자」, 2권의 「압박」, 3권의 「공포인자」를 발표하였다. 작가 본인이 영화적 화법에 더 익숙하기 때문에 주로 영화적인 상상력과 소설적 재미를 결합시킨 작품들이 많다. 최근엔 장르의 범위를 넓혀 괴담소설 '액귀'를 발표했고, 그것이 네이버 오늘의 문학 코너에 오르기도 했다. 현재는 중편소설과 괴담소설을 집필중이며, 유령의 공포문학 카페(http://cafe.naver.com/64ghost)와 김종일의 경계문학 카페(http://cafe.naver.com/kimjongil.cafe)에서 활동하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