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앞으로 살 날보다 죽을 날이 훨씬 가까운 내 나이, 지금도 날것에 대한 이유 모를 부러움이 크지만, 이 책을 읽음에 슬퍼지는 나 자신을 돌아본다.
불꽃 축제의 환희와 하늘을 가득 채운 검은 새들 그리고 핏자국이라는 충격적인 순간, 독특한 분위기가 단숨에 마음을 잡아끌었고요. 평생 타인의 기대 속에만 살아오던 해린이 미스터리한 영현을 만난 뒤 스스로를 향한 선택을 결심하는 그 과정이 아프고도 묘하게 위로가 되었어요. 어디선가 낙운 마을이라 부르는 미지의 공간과 어두운 진실들 앞에서 해린의 두려움과 희망이 오가던 장면들이 오래 남아요.
흡입력 좋은 책이지만 내용은 없는 책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 작가 스스로도 몰라서 색을 섞어놓아 결국 난해해진 책같다
'슬픔을 먹는 숲'이라는 제목과 표지부터 눈길이 가는 작품이라 관심작에 추가해놓고 읽어보게 된 작품입니다. 불꽃 축제와 까만 새라는 대비되는 이미지의 강렬함이 인상적이었고 핏자국을 발견하게 된 순간부터 긴장하면서 읽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계속 이어져서 대화라든가 묘사를 하는 문장들에 집중이 됐습니다.
주인공이 평소와 다른 이상한 일을 겪으며 벌어지는 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장르는 미스터리인데 소재가 흥미롭고 묘사도 좋은것 같습니다. 주인공을 포함한 등장인물이 입체적이고 매력적이라 몰입이잘되고 전개도 스릴 넘쳐서 술술 잘 읽히는 것 같습니다.
흡입력이 있긴하지만 솔직히 어떤 의도인지는 명확히 파악 못하겠어요 어렵네요...
근래 본 것 중에 흡입력 1등. 주인공에게 처연한 마음이 드는데, 그게 답답하다기 보단 속상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라 맨 끝 장까지 몰입해서 봤다.
흡입력이 좋아 단숨에 읽어내려간 책. 날것 그대로의 인간 욕망이 드러나는 글들이 인물과 상황에 더 몰입하게 만들어준다. 개인적으로는 읽기 힘들 정도로 잔인한 부분도 있었지만, 그 잔인함이 어떻게 해소될지 궁금해 끝까지 집중하게 만들어 준다. 궁금증과 긴장감을 적절하게 끌고 가는 힘이 있어서 마지막까지 끊김 없이 읽을 수 있었다. 읽는 내내 알듯 말듯 한 ‘낙운 마을’을 머릿속으로 그려보는 즐거움이 있었던 책.
추미스가 취향이라 골랐지만 어려운책 어렵지만 끌리는 책
저에겐 너무 어려운 책이네요 ㅜㅜ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슬픔을 먹는 숲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