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생가고다풋풋하고귀엽네오ㅓ
정신나간 순정이에요
전립선 마사지 병원에서 안 해주나..? 이 생각이 제일 먼저 들기는 했지만 그럭저럭 유쾌해서 재미있게 봤어욬ㅋ
10년지기 절친이 "내 똥꼬에 손가락 좀 넣어줄래?"라고 한다면 여러분은 어쩌시겠습니까? 주인공의 싫어죽겠다는 반응이 현실적이라 웃긴 만화. 친구가 울고불고 난리를 쳐서 어쩔 수 없이 따라 주긴 하지만 현타의 연속인 주인공에게 감정이입되는데 읽으면 읽을수록 '비뇨기과 가면 의사들이 다 해주는데... 치료용 기구도 있는데...', '거시기 줄어들면 몸무게 가벼워져서 육상에 더 유리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절교가 낫지 않나 곰곰이 고민하게 됩니다. 친구가 순진무구한 육상계로 표현돼서 그렇지 솔직히 보통 돌아이가 아닙니다. 차라리 "아~ 내 거시기 계속 줄어든다고~ 쪽팔려서 평생 목욕탕 못 간다고~ 아, 제발 한 번만~"하고 졸라댔으면 '개그구나'하고 넘길 텐데 "거시기 줄어들면 내 꿈이 무너지는 거야! 나에겐 달리기밖에 없는데... 평생의 꿈이었는데! 으흑! 으흐흑!"하면서 진지하게 우는 모습이 퍽이나 당황스럽고 정떨어집니다. 달리기할 때 거시기로 뛰나? 친구가 "야, 내 똥꼬에 니 거시기도 넣어보자!"라며 눈을 반짝였을 땐 정말 비명을 지르고 싶었습니다. 주인공이 "싫어!"라며 밀쳐내자 세상 상처받은 표정 짓는 거 보고 허공에 주먹질했어요. 양심 없는 거시기 집착자 같으니! 친구의 행동이 도저히 이해가 안 가고 그런 징그럽고 양심 사망한 놈이랑 주인공이 결국 사귀게 되는 게 찝찝해서 별점 1점 뺐습니다.
보다보니 둘이 친구로 남아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여튼 행복하다면 다행이고 ('- `) 근데 뭔가 스토리는있는데 재미는없네요 초딩입맛이라 그런가 자극적인거 없어서 심심..
작가분 천재같아요ㅋㅋㅋ
꼭 보세요 다섯번 보세요
병맛개그물 좋아해서 미리보기 보고 그런 느낌을 기대하고 질렀는데 생각보단 더 퓨어(?)해서 아쉬웠어요ㅋㅋ 그래도 나름 재밌게 봤어요~
둘이 귀여워요 현실적이라서 좋아요ㅋㅋㅋㅋ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친구란 그렇게까지 해야 해?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