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배우, 윌 스미스의 첫 책 《WILL》 한국어판 출간!
출간 즉시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세계가 주목한 책
주연작 8편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억 달러 돌파, 최초이자 유일한 기록을 가진 배우이자 가수인 윌 스미스 최초의 첫 책 《윌 WILL》이 출간됐다. 전 세계 23개국 번역 출간되며 베스트셀러 《신경 끄기의 기술》의 저자 마크 맨슨이 공동 집필했다. 윌 스미스의 외적인 성공과 내적인 행복, 인간관계 등 그가 거쳐왔던 삶의 궤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책은 어린 시절 가정폭력의 아픔을 극복하고 톱스타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트라우마를 이겨낸 인간의 성장 스토리이자 정신적 충격 속에서도 희망을 피워내는 진정한 용기를 전해준다.
윌 스미스는 지난 30년 동안 실패와 상실, 굴욕과 이혼 그리고 소중한 사람의 죽음을 겪었다. 때로는 목숨을 위협받았고, 돈을 빼앗기고 사생활을 침해당했으며 가족들은 흩어졌다. 그가 겪었던 실패와 성공, 이제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었던 내밀한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또한 윌 스미스가 인생의 어떤 지점에서 죄의식, 두려움 등의 감정을 느꼈는지, 그리고 그것을 긍정적인 결과로 증폭시킨 방법과 계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의지’라는 단어가 지닌 보편적 가치, 진정한 지혜와 재미있고 놀라운 삶의 이야기가 가득하다.
이 책은 윌 스미스라는 인물 그 자체가 ‘의지’의 산물이며, 의지를 통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 스미스의 모든 불안과 트라우마를 드러낸 이 책을 읽다 보면 궁극적으로 세계적인 대스타의 인간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책의 마지막에는 윌 스미스가 남긴 인생의 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63점의 사진을 수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