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늑대 이식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늑대 이식작품 소개

<늑대 이식> 서울 생활 7년 차, 늑대인간이 되었다.
그런데, 평소 도움은커녕 연락도 뜸하던 가족이
이제 와서 혈연 운운하며 내 간을 요구하다니…!



서울에서 7년째 자취 중인 슬아는 늑대인간에게 물려 보름달이 뜰 때마다 날고기를 찾아 날뛰는 몸이 된다. 보름마다 모텔방에서 선지를 먹으며 겨우 버티던 중, 평소 연락도 하지 않고 지내던 가족에게서 연락이 온다. 슬아의 진학을 반대해 크게 싸운 뒤 연락도 없던 아버지가 간경화 말기라 당장 수술이 필요하다는 것. 사실을 털어놓을 수도 없고, 딱 잘라 거절할 수도 없는 처지에 놓인 슬아. 어떻게든 간 이식만은 피하려 해보지만 상황은 점점 걷잡을 수 없이 흘러가는데…

<악마의 계약서는 만기되지 않는다>로 제1회 K-스토리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리러하 작가의 신작. <늑대 이식>은 각자의 이익 앞에 이를 드러내는 구성원들의 면면을 통해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되묻는다. 결말은 다소 씁쓸하지만, 좀처럼 속마음을 털어놓지 못하고 눈치만 보던 주인공이 나름의 결단을 내리고 점차 스스로를 지켜가는 모습을 보며 조용히 응원하게 되는 소설.


저자 프로필

리러하

  • 수상 2021년 제1회 K-스토리공모전 대상

2022.05.18.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서울 출생. 90년대 학급문고에 자연 발생하던 책 중 스릴러와 호러와 순정만화를 주로 읽으며 자랐다.
하이텔부터 인터넷까지, 지금도 이곳저곳을 떠돌며 다양한 장르 소설을 읽고 쓰는 중이다.
‘리러하’는 늑골(rib), 폐(lung), 심장(heart)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를 한 조각씩 떼어 와 지은 필명으로 ‘어떤 식으로든 가슴에 닿는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을 직접적인 단어를 빌려 기억하려 했다. 빨간 벽돌 골목길, 낮은 회색 담장, 그 위를 얼렁뚱땅 걷는 고양이를 좋아한다.


저자 소개

서울 출생. 90년대 학급문고에 자연 발생하던 책 중 스릴러와 호러와 순정만화를 주로 읽으며 자랐다. 하이텔부터 인터넷까지, 지금도 이곳저곳을 떠돌며 다양한 장르 소설을 읽고 쓰는 중이다.
‘리러하’는 늑골(rib), 폐(lung), 심장(heart)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를 한 조각씩 떼어 와 지은 필명으로 ‘어떤 식으로든 가슴에 닿는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을 직접적인 단어를 빌려 기억하려 했다.
빨간 벽돌 골목길, 낮은 회색 담장, 그 위를 얼렁뚱땅 걷는 고양이를 좋아한다.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