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쟁투 총서’는 19세기에 종교 분야 최고의 출판 기록을 가지고 있는 엘렌 G. 화잇의 대표적인 역작이다.
1-2권 빛을 전한 사람들 상하 3-4권 위대한 예언자들 상하 5-6권 시대의 소망 상하 7권 사랑의 사도 8-9권 각 시대의 대쟁투 상하 10권 천연계에 숨겨진 진리
구약이 초림 하실 메시아에 대한 예언이라면 신약은 그 약속을 지키신 하나님의 성취이다. 사복음서의 주인공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부터 그분의 죽음과 부활 그리고 승천으로 이어지는 이 책의 이야기는 독자의 시선이 인류를 위한 구원자에게 집중하게 만든다. 성경의 배경과 숨겨진 의미들을 이 책은 신랄하게 파헤치고 새로운 통찰로 이끌어 준다. 예수님에 대해서 특별한 관점으로 보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성경의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를 새롭게 발견하게 될 것이다.
미국 출생의 여성 저술가이다. 19세기 그녀의 저술 활동은 종교 분야뿐 아니라 교육, 인간관계론, 복음 전도, 출판 사업, 건강과 영양 그리고 경영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었다. 그러나 그 저술의 목적은 언제나 세상의 관심을 성경으로 이끄는 일이었다. 생전에 5,000개의 정기 간행물 기사와 40권의 책을 저술하였으며, 50,000페이지 이상의 원고에서 현재 100권 이상의 책이 영어로 출판되었다. 그중 ‘대쟁투 총서’는 그녀가 저술한 책 중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