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2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2> 「전천당」 작가의 인기 신작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드디어 2권 출간!
사랑과 우정, 행운과 불행…
삶의 이면을 비추는
여섯 가지 보석들의 마법 같은 이야기

베스트셀러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작가의 판타지 시리즈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이 1년여 만에 2권으로 돌아왔습니다. 사람 머리만큼이나 큰 다이아몬드, 작지만 밝게 빛나는 토파즈, 기묘한 어둠을 품고 있는 호박… 크기와 색깔, 가진 힘이 제각각인 여섯 가지 보석들의 더욱 화려해진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사랑과 우정의 가치를 알려 준 호박, 탐욕의 민낯을 낱낱이 보여준 다이아몬드, 주체적인 삶을 일깨워 준 라피스 라줄리, 가문의 비밀을 담은 비취 등등 2권에서는 보석의 화려함 뒤에 감춰진 내면의 이야기는 물론, 보석 때문에 겪는 사람들의 희로애락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또 여섯 가지 보석의 사연을 읽다 보면 마석관 주인이 어떤 기준으로, 어떤 이유에서 보석들을 모으는지 그 비밀의 실마리에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지요. 마석관의 주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보석은 무엇일까요? 1권에 이어 이번 권에서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저자 프로필

히로시마 레이코 Reiko Hiroshima

  • 경력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
  • 수상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

2021.06.0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일본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유령 고양이 후쿠코』, 『혼을 쫓는 자들』, 『마녀 강아지, 봉봉』, 『요괴의 아이를 키웁니다』, 『십 년 가게의 마법』, 「꿈을 지키는 자」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저자 소개

글: 히로시마 레이코
가나가와현 출생.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2006년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모험소설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8년 『아구리코』로 제14회 아동문학판타지대상 장려상을 수상했고, 2018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어린이상과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십 년 가게」 시리즈, 『기묘한 모모 한약방』,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귀신의 집」 시리즈, 「트러블 여행사」 시리즈,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꿈을 지키는 자』,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시리즈 등이 있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그림: 사타케 미호
1957년 일본 도야마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에서 미술과 디자인을 공부하고 졸업 후 도쿄로 옮겨 가 삽화가로 일하기 시작했다. 특히 SF나 판타지 작품에 그림을 많이 그리면서 자신만의 세계를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일본에서는 SF, 판타지, 어린이책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삽화가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어위그와 마녀』, 『네 명의 할머니』를 포함하여, 일본에서 발간되는 다이애나 윈 존스의 작품은 도맡아 그림 그렸다. 그와 동시에 다이애나 윈 존스가 자기 작품에 그림을 그려 준 전 세계 삽화가 중 가장 좋아하는 작가로 꼽힌다. 이 외에도 쥘 베른, 허버트 조지 웰스, 에드거 앨런 포 등 유명 작가의 작품에 삽화가로 참여했다.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천의 바람이 되어』, 『너는 나의 보물이야!』, 『이어위그와 마녀』, 『생글생글 바이러스』, 『나눔 숟가락이 된 올챙이』 등이 있다.

역: 김정화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폭풍우 치는 밤에』, 『그림책 읽는 고양이 소크라테스』, 『고양이 소크라테스와 마법의 주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트러블 여행사」 시리즈, 『이유가 있어요』, 『이게 정말 뭘까?』, 『도우니까 행복해!』, 『머릿속이 궁금해』,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시리즈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라피스 라줄리 - 영혼을 그린 초상화
호박 - 어둠을 품고 있는 돌의 정체
토파즈 - 행운의 수호석
비취 - 저주받은 가문의 비밀
흑진주 - 검은 눈동자에 가려진 진실
다이아몬드 - ‘왕의 재앙’이라 불린 돌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