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불편함을 견디면 재밌겠지만, 견디지 못한다면 중간에 책을 덮을 수밖에 없는 잔인한 소설.
읽어볼만 했습니다 추천합니다
가정폭력 가해자 1인칭으로 AR체험하기..
처음부터 중간까지는 지루했지만 작가의 대단한 필력으로 충분히 커버가 됐습니다. 이 책의 묘미는 후반부 입니다. 악인의 확실한 결말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걸작입니다.
참 긴 얘기지만, 등장인물 마다 따로 행동을 분석하는게 재미있어서 길어도 읽을만합니다.
그냥 미친놈의 신경회로를 내가 왜 들여다 봐야하나..유명하다고 해서 봤는데 저랑은 좀 안맞네요.
작가님 소설 중에 단연 으뜸이네요. 최근 읽은 소설 중에 이런 몰입감은 없었습니다.최고
킬링타임용으로 선택했는데 기대에 부합하네요. 범죄 스릴러예요. 제법 짜임새가 있네요. 범죄 스릴러에서 흔히 보이는 억지스런 상황설정도 없고요. 가해자측 심리묘사가 탁월해요. 자식에 대한 사랑도 소설을 끌고 가는 소재인데요. '사랑'이란 명목의 집착이 문제가 되더라고요. 천인공노할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도 처음부터 흉악범은 아닐 수도 있겠더라고요. 가해자의 가족이 겪게 되는 고통은 안타까워요. 가해자의 아들이 주인공이 되어 삶을 가까스로 버텨내는 이야기예요. 정유정 작가는 이 소설이 물러설 곳 없는 벼랑 끝에서 자신의 생을 걸어 지켜낸 '무엇'에 관한 이야기라고도 하네요.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의 유명한 말처럼,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삶에 대해 '예스'라고 대답할 수 있기를' 작가는 간절하게 바란답니다. 이 책은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려요. 이 책을 영화화한 《7년의 밤》(2018)은 비추예요. 영화는 폭망했다고 해요.
가정 폭력, 살인자 아비들의 대결. 댐 배경의 어둡고 눅눅한 분위기, 뭔가 대단한 반전이나 핵심 내용이 있나 했는데 그런 것도 없고 미친 짓 해대는거 보느라 진만 빠졌네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7년의 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