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당신은 삼겹살을 구워 상추에 싸서 먹으면서 상대의 아픔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문학의 상상과 표현을 떠나 이건 타인을 사랑한다면 무조건 읽어야 합니다.
『채식주의자』는 세상 가장 안락한 환경의 인물들을 내세워 그들의 심리적 고뇌가 마치 도축 직전의 동물보다 더 끔찍한 비극인 양 포장합니다. 독자는 이들의 나르시시즘에 가까운 자기 파괴를 이해하고 공감하길 강요당하지만, 그들의 고통은 현실의 무게보다 관념의 유희처럼 느껴질 뿐입니다. 작가는 충격적이고 기괴한 묘사를 남발하며 독자의 감각을 끊임없이 자극하지만, 이는 손쉬운 각성 효과를 노린 식상한 기법에 불과합니다. 결국 이러한 자극적인 서사는 인물들의 공허한 고통을 가리기 위한 장치처럼 느껴지며 피로감만 더합니다. 닭장 속의 닭은 생존을 위해 비명을 지르지만, 소설 속 인물들의 파멸은 배부른 자들의 지독한 자기 연민으로만 보입니다.
읽는 내내 불쾌한 기분이 들어 중간에 그만 하차하려 했으나 결제한 돈이 아깝기도하고 완성도가 높은 소설이니 끝까지 읽었음. 다른분들은 이 소설이 진심으로 재밌는 지 궁금…
타인에대한 고찰을 이정도로 할수있다니 대단하다는 말밖에 날것의 흡인력있는 문체로 모든 역활이 되보는 느낌을 받았어요 장을 덮었을때 모든역활을 이해할수있습니다 정말 아려서 먹먹하고 재밌었음 ㅎㅎ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그냥 놔두기라도만 했더라면 그들의 삶은 달라졌을것이다.
흡입력은 좋았으니 내용은 그다지 이해가 안간다 불쾌함만을 위한거라면 성공한거같다 전부 다 미친사람들이야
재밋얏음 식물전공하는사람이 보면안됨
뭐지?이건 하면서 계속 읽게되는 이해할 수 없는 아니 하고싶지 않은 내용들이 왜 나를 끌어당기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 고통과 잘못된 가족애 로 부터 느껴지는 불편함, 모든게 꿈이면 좋겠다.
첫 문단부터 나는 깨달았다. 이 소설에서 그녀들은 그녀들로서 존재하지 못했다. 그들이 만들어낸 틀에 맞추기 위해 깎고 또 깎다 영혼마저 깎여버린 그녀들의 비극. 분명 소름돋고 이질적이며 불쾌한 이야기이나 당신 주변에 분명히 존재하는 이야기이다. 어쩌면 그게 나 자신일지도 모른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개정판 | 채식주의자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