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내 자리가 아님을 자각한 외부인의 우울하고 파괴적인 탈출기
헬레나가 너무 아름다워요. 여성서사인것도 좋네요. 결말이 좀 아쉬워서 4점.
이세계회빙환에 과몰입심한 분들이라면 적극추천합니다 다만 퍼석하고 쓰고 맵싸합니다. 자주 없는맛인데 갠적으로는 요한은 티테를 사랑한다 랑 비슷한 냄새라고 느껴졌습니다 이게맞나 하는 아무도 의지할수도 믿을수도 없는 ...이거보고 아무거나 악역영애 회빙환 읽어보면 이것들 대가리 꽃밭이라고 욕만 한사발 나옵니다 완독후 일주일 지났는데 아직도 멘탈이 퍼석해서 달달한게 안읽히네요 ㅜㅜ
모든게 밉고 패악부리고싶고 죽고싶고.. 심리상담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여주에게도 이입하는 독자에게도요. 일부러 그러한 세계관을 만드신 것은 알겠으나 과하다고 생각되네요. 여주는 계속 돌아가고싶어하고 초반에는 현실세계 이야기도 많이 하는데 정작 신분제에는 너무나 적응 잘해서 살고있어서 이중적면모가 별로였어요. 자기에겐 모든게 공격하는걸로 느껴지고 자기가하는건 괜찮나싶고. 남주들 감정선도 너무 어색합니다. 작품 내내 작가의 의도가 계속 읽히는데 매끄럽지 않아요. 그냥 남자들에게 독설을 내뱉고 패악부리고싶은거죠? 알렉토빼고 그렇게 잘못하지 않은거같은데.. 집착이야 갑자기 조종당하듯 시작된거고요. 좀더 다듬어져서 나왔으면 어땠을까싶네요.
전개가 이상하다는 사람들 님들 인생은 얼마나 일관성 있기에.....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눈썹정리하거나 다이소 가서 사야할 물건 기억 안 나서 전혀 상관없는 물건 사기도 하는게 사람 인생인데 여주가 고군분투 하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마녀랑 접촉하는 거 이해가 안된다면....여기저기 회사에 이력서 넣어본 적도 없는 거 티난다 해야하나
중국 로판에서 불쌍한 사람은 미운 구석이 있다는 말을 봤는데 그런 인간들이 넘쳐남. 여주를 상처 입히지 않는 남주 최고~ 엑스트라 남주 너무 좋아. 더 많이 나오면 좋겟다. 자기연민과 감정과잉이 좀 항마력 요구하지만 캐릭터 설정들이 오타쿠 감성 자극해서 취향에 맞았음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여주보다 신분 낮은 남주, 로판에서는 흔치 않은 설정인데 두 사람의 서사가 설득력있게 전개되어서 좋았고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강인하게 헤쳐나가는 "에리스"와 여성 등장인물들 사이의 관계도와 서사도 좋았어요. 헬레나 메데이아 엠마 킨티아 트왈로즈.. 모든 여성들의 삶을 뜨겁게 응원하게 되네요. 우리는 모두 마녀였다.
로판 중 명작이라고 할 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작가의 손에 조종 당하고 설계된 인형이라기 보다는 스스로 생각하고 움직이는 인간이 주조연인 작품입니다. 본인 생각만 하고 자기 연민에만 빠져 있고 정돈되지 않고 여기저기로 튀는 것 같은 인간의 감정들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게 뭔소설인지..모르겠다 로맨스 맞아요?
갑자기 급발진하는 여주 그걸 보고 갑자기 이입하면서 후회? 하는 주변인 되다만 여성?연대? 아... 좀 그냥 전반적으로 당황스러워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악녀를 죽여 줘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