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책두께 글자수를 봐라 아무리 쓸때없는 말이 써이 써있다고해도 이 정도 분량의 책을 한권으로 엮었다면 거기에서 건질게 없겠는가? 37800원을 투자해서 인생의 명언 한문장만 찾아도 그값의 10000배는 가치있다 이 책어딘가에는 있지 않을까? 한번 찾아보기를 권한다 서양에 러셀의 서양철학사가 있다면 한국에는 강신주의 이 책이 있다고 감히 말할수 있다
대단한 책이다. 책을 쓰기 위해 남긴 저자의 말 중에 아래가 문구가 인상적이다.(대략적인 기억으로) 젊을때 썼다면 지력이 부족했을 것이고, 늙어서 썼다면 체력이 부족하여 완성하지 못했을 것이다. 지금의 나이에 이 책을 쓸 수 있어서 다행이다.
음... 끝내주는 정리
사기전에 고민많이했습니다. 엄청난 문자수 보통소설이 400p인데 이책은 2700p 더불어 가격도 비싼데다 철학은 보통 난해하고 졸린분야 아닌가?라는 편견과 함께 구매를 망설였습니다. 그러나 댓글의 평도 좋고 미리보기를 통해 잠시 보았던 내용을 보고 구매를 결정했고 결과적으로 이책은 훌륭한 책이였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고대철학부터 근대 동양철학까지 다양한주제와 다양한철학자들의 철학을 핵심적인내용으로 주관적이기보다 객관적인느낌으로 설명해주는 부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또한 철학자가 제시하는 자신의 철학을 생각할 여지를 주는 부분이 다시읽어보도록 만드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책을 구매하고 읽히지않는다면 신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고대철학보다 인간이성중심의 삶을 살아가는 현실을 담은 근대철학을 읽는다면 보다 읽는데 즐거울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겨우 1장을 읽었을 뿐인데도 소름끼치게 맘에 드는 책이다. 다른 철학책들과 비교 자체가 불가능하다. 사면 절대 후회없을책이다. 분량이 어마어마 하지만 하루에 한장씩 읽어나갈 생각이다. 작가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졸려지지 않는 유일한 철학책 자상한 철학책 실지로 이해가 되는 철학책 공부의 느낌이 들지 않는 철학책 글쓴이가 얘기해주고 있는것 같이 읽히는 철학책 철학책 같지 않은 철학책 그러면서도 엄청 철학적인 철학책 고민을 정리할때 꼭 찾아 읽게되는 철학책 있어줘서 고마운 철학책
학부시절 그린비에서 나왔던 두껍고 비싼 초판본 도서관에서 빌려봤었는데 이번에 개정되고 e북으로도 나와서 다시 읽어보려 주문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지리구요 오지구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철학 VS 철학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