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오 헨리 단편집(Short Stories by O. Henry) 상세페이지

책 소개

<오 헨리 단편집(Short Stories by O. Henry)> 서민 생활을 소재로 유머와 애수에 넘치는 작품을 쓴 작가 오 헨리의 주요 작품 8편을 실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과 ‘마지막 잎새’, ‘20년 후’, ‘경찰관과 찬송가’ 등 가슴 따뜻한 유머와 허를 찌르는 반전 속에 절묘하게 형상화된 삶의 이야기들이 여러분에게 감동을 선사할 거예요.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지은이_오 헨리(O Henry)
미국 단편 소설 작가(1862~1910)로, 본명은 윌리엄 시드니 포터(William Sydney Porter)이다. 서민 생활을 소재로 유머와 애수에 넘치는 작품을 썼으며, 작품으로는 <마지막 잎새>, <크리스마스 선물>, <20년 후> 등이 있다.

옮긴이_김설아
일명 ‘김쌤’으로 불린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였고, 2004년부터 현재까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마지막 비상구(지상사, 2007년)’, ‘스트레스 쌓이니?(시그마프레스, 2008년)’, ‘자녀 교육, 사랑을 이용하지 마라(우리가, 2010년)’, ‘무엇보다 인간적인 아이로 키워라(지식채널, 2011년)’, ‘교훈이 있는 이솝우화 100(케이트북스, 2013년)’, ‘교훈이 있는 탈무드(케이트북스, 2013년)’ 등이 있고, 저서로는 ‘영어수수께끼로 웃다(케이트북스, 2012년)’, ‘어린이를 위한 일반 상식 퀴즈 300(케이트북스, 2013년)’이 있다.

목차

크리스마스 선물
마지막 잎새
20년 후
경찰관과 찬송가
마녀의 빵
진정한 회개
어느 바쁜 중개인의 사랑
추수감사절의 두 신사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