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때로는 연인처럼 상세페이지

때로는 연인처럼작품 소개

<때로는 연인처럼>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 소설!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편을 잃은 후, 단조로운 생활에 묻혀 살던 씬. 어느 날 남편의 친구이자 사업 파트너인 워스는 멕시코 아카풀코로의 주말여행을 제의한다. 뜨거운 태양과 이국적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아카풀코와 히비스커스 꽃의 자극적인 향기. 씬과 워스는 위협적인 갈망의 파도를 어쩌지 못하는데.... 처음엔 그저 친구에 지나지 않던 미망인 씬과 가장 좋은 친구였던 워스. 누구를 위해 살지,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할지 답답하기만 하던 씬과 워스는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서로에 대해 전혀 다른 시선을 가지게 된다. 이 책의 여주인공은 전 남편에 대한 죄의식 때문에 굳이 사랑이라고 단정하길 거부했지만, 결국 진실한 사랑 앞에는 어떠한 장애물도 없다는 것을 현실 속에서 느끼게 된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산드라 브라운(Sandra Brown)

산드라 브라운은 발표한 다수의 작품이 「뉴욕 타임스」의 베스트셀러에 오른 인기 대중 작가이다. 화려하고도 짜임새 있는 감각적이고 구성으로 일약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녀는 미국에서만도 약 4천만부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작품이 25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빠른 속도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산드라 브라운은 여성 내면에 흐르는 환상을 현실 속에 무리 없이 투영시키는 데 탁월한 재능을 지니고 있어, 감성을 기조로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열정적이고 감각적인 소설을 쓰고 있다.
주요작품 :「꽃을 보내지 마세요」「크리스마스 이브의 천사」「너무도 아름다운 사랑」「침대에서 아침을」「오랜 기다림 후에」「황홀한 신부」 「사랑이 눈뜰 때」「여신과 사랑을」「사랑의 텍사스」「정열의 텍사스」「연인들의 텍사스」등

목차

옮긴이의 글
1 ~ 13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