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벤트

메인 이미지

영상 트위터222

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 rid***

    https://twitter.com/GW75883109/status/1258382760718168064?s=20 그림체 예쁘고 뭔가 숨겨진 사연이 있을꺼 같은... 안 사귀면 죽는다니... 진짠가여... 이사님이 어떻게 또라이라는건지 궁금해지는 북트레일러였슴당

    2020.05.07

  • gre***

    그림체도 꿀이지만 내용도 넘 웃겨요!! 1화 시작하시면 연재작에 손대신걸 후회 하실꺼예요! 같이 후회하면서 꿀빨아요! https://twitter.com/hotarumaru8128/status/1258383087148216320?s=19

    2020.05.07

  • don***

    https://twitter.com/donanya/status/1258382909569773568 이사님이 밥 사주는 이유가 생각보다 엄청 심각한 이유네요?ㅋㅋㅋㅋ마냥 가볍기만 한 내용은 아니라는게 더 좋아요. 아 물론 휘둘리는 수 대 환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5.07

  • van***

    https://twitter.com/vandal1232/status/1258382794125803522 공수 일러 다 맘에 드네요. 그리고 동백아 뭘 어떡하긴 어떡해ㅋㅋㅋ 흐름에 몸을 맡겨~ㅋㅋㅋㅋㅋㅋ

    2020.05.07

  • hj8***

    https://twitter.com/Stellaseyo/status/1258382454743871489 너무 섹시하네요. 그림체 취향 저격이고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20.05.07

  • mir***

    https://twitter.com/Rol3Rol/status/1258381496500416518 그림체 좋다~

    2020.05.07

  • hyb***

    얼굴묘사와 성격이 찰떡인 공수 조합이네요. 내용도 신선하니 재미있을거 같아요. 동백아 잘생긴 이사님에게 빨리 넘어가랏!

    2020.05.07

  • dee***

    https://twitter.com/ggul_deok/status/1258381582357782530?s=19 작화가 좋네요

    2020.05.07

  • dkz***

    재미있어보이네요 https://twitter.com/dkzktldk009/status/1258381106409164804?s=19

    2020.05.07

  • ruk***

    그림체가 예뻐서 기대됩니다

    2020.05.07

  • ******

    매력있는 그림체 좋고 흥미진진할것 같아요

    2020.05.07

  • als***

    재밌겠네요https://twitter.com/ilt04/status/1258377535471022081?s=19

    2020.05.07

  • mpq***

    https://twitter.com/RLk1ASzznmKQNF4/status/1258376993302671360?s=19

    2020.05.07

  • fie***

    그림체 마음에 드네영 https://twitter.com/themist07/status/1258376848183984129?s=19

    2020.05.07

  • dnj***

    https://twitter.com/heyH67012403/status/1258375169342488577?s=20 기대됩니다

    2020.05.07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