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등록 rid*** https://twitter.com/GW75883109/status/1258382760718168064?s=20 그림체 예쁘고 뭔가 숨겨진 사연이 있을꺼 같은... 안 사귀면 죽는다니... 진짠가여... 이사님이 어떻게 또라이라는건지 궁금해지는 북트레일러였슴당 2020.05.07 gre*** 그림체도 꿀이지만 내용도 넘 웃겨요!! 1화 시작하시면 연재작에 손대신걸 후회 하실꺼예요! 같이 후회하면서 꿀빨아요! https://twitter.com/hotarumaru8128/status/1258383087148216320?s=19 2020.05.07 don*** https://twitter.com/donanya/status/1258382909569773568 이사님이 밥 사주는 이유가 생각보다 엄청 심각한 이유네요?ㅋㅋㅋㅋ마냥 가볍기만 한 내용은 아니라는게 더 좋아요. 아 물론 휘둘리는 수 대 환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5.07 van*** https://twitter.com/vandal1232/status/1258382794125803522 공수 일러 다 맘에 드네요. 그리고 동백아 뭘 어떡하긴 어떡해ㅋㅋㅋ 흐름에 몸을 맡겨~ㅋㅋㅋㅋㅋㅋ 2020.05.07 hj8*** https://twitter.com/Stellaseyo/status/1258382454743871489 너무 섹시하네요. 그림체 취향 저격이고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20.05.07 mir*** https://twitter.com/Rol3Rol/status/1258381496500416518 그림체 좋다~ 2020.05.07 hyb*** 얼굴묘사와 성격이 찰떡인 공수 조합이네요. 내용도 신선하니 재미있을거 같아요. 동백아 잘생긴 이사님에게 빨리 넘어가랏! 2020.05.07 dee*** https://twitter.com/ggul_deok/status/1258381582357782530?s=19 작화가 좋네요 2020.05.07 dkz*** 재미있어보이네요 https://twitter.com/dkzktldk009/status/1258381106409164804?s=19 2020.05.07 ruk*** 그림체가 예뻐서 기대됩니다 2020.05.07 ****** 매력있는 그림체 좋고 흥미진진할것 같아요 2020.05.07 als*** 재밌겠네요https://twitter.com/ilt04/status/1258377535471022081?s=19 2020.05.07 mpq*** https://twitter.com/RLk1ASzznmKQNF4/status/1258376993302671360?s=19 2020.05.07 fie*** 그림체 마음에 드네영 https://twitter.com/themist07/status/1258376848183984129?s=19 2020.05.07 dnj*** https://twitter.com/heyH67012403/status/1258375169342488577?s=20 기대됩니다 2020.05.07 처음이전으로333435363738394041다음으로
rid***
https://twitter.com/GW75883109/status/1258382760718168064?s=20 그림체 예쁘고 뭔가 숨겨진 사연이 있을꺼 같은... 안 사귀면 죽는다니... 진짠가여... 이사님이 어떻게 또라이라는건지 궁금해지는 북트레일러였슴당
2020.05.07
gre***
그림체도 꿀이지만 내용도 넘 웃겨요!! 1화 시작하시면 연재작에 손대신걸 후회 하실꺼예요! 같이 후회하면서 꿀빨아요! https://twitter.com/hotarumaru8128/status/1258383087148216320?s=19
2020.05.07
don***
https://twitter.com/donanya/status/1258382909569773568 이사님이 밥 사주는 이유가 생각보다 엄청 심각한 이유네요?ㅋㅋㅋㅋ마냥 가볍기만 한 내용은 아니라는게 더 좋아요. 아 물론 휘둘리는 수 대 환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5.07
van***
https://twitter.com/vandal1232/status/1258382794125803522 공수 일러 다 맘에 드네요. 그리고 동백아 뭘 어떡하긴 어떡해ㅋㅋㅋ 흐름에 몸을 맡겨~ㅋㅋㅋㅋㅋㅋ
2020.05.07
hj8***
https://twitter.com/Stellaseyo/status/1258382454743871489 너무 섹시하네요. 그림체 취향 저격이고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20.05.07
mir***
https://twitter.com/Rol3Rol/status/1258381496500416518 그림체 좋다~
2020.05.07
hyb***
얼굴묘사와 성격이 찰떡인 공수 조합이네요. 내용도 신선하니 재미있을거 같아요. 동백아 잘생긴 이사님에게 빨리 넘어가랏!
2020.05.07
dee***
https://twitter.com/ggul_deok/status/1258381582357782530?s=19 작화가 좋네요
2020.05.07
dkz***
재미있어보이네요 https://twitter.com/dkzktldk009/status/1258381106409164804?s=19
2020.05.07
ruk***
그림체가 예뻐서 기대됩니다
2020.05.07
******
매력있는 그림체 좋고 흥미진진할것 같아요
2020.05.07
als***
재밌겠네요https://twitter.com/ilt04/status/1258377535471022081?s=19
2020.05.07
mpq***
https://twitter.com/RLk1ASzznmKQNF4/status/1258376993302671360?s=19
2020.05.07
fie***
그림체 마음에 드네영 https://twitter.com/themist07/status/1258376848183984129?s=19
2020.05.07
dnj***
https://twitter.com/heyH67012403/status/1258375169342488577?s=20 기대됩니다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