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벤트

메인 이미지

영상 트위터222

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 abe***

    https://twitter.com/Abergavenny14/status/1258358253022588928 이사님 얼굴이 개연성.

    2020.05.07

  • apa***

    기대됩니다.

    2020.05.07

  • esc***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2020.05.07

  • one***

    https://twitter.com/Hopb13nd83dE02G/status/1258357045125738496?s=20 이사님 넘 잘생기신듯

    2020.05.07

  • dfg***

    https://twitter.com/wsiso4/status/1258353879852302343?s=20 수백년동안 기다려왔다는 사연이 궁금하네요 그림체도 좋고 저렇게 잘생긴 이사님인데 어떻게 안 넘어갑니까ㅋㅋ

    2020.05.07

  • sgn***

    https://twitter.com/g_dock_blum/status/1258355288869974017?s=21 일단 무엇보다 그림체가 제일 맛집이네요

    2020.05.07

  • wng***

    https://twitter.com/rotidejzn/status/1258313860458573826?s=21 이사님 줫나 잘생기셨는데 거기다가 밥도 잘 사준다니 갓ㅋ벽ㅋ하네요ㅋ

    2020.05.07

  • bbo***

    https://twitter.com/Hi_mammi/status/1258353717633363968?s=19 이사님 귀엽

    2020.05.07

  • hon***

    https://twitter.com/wkonwtr/status/1258354810685808642?s=21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죠! K비엘답습니다. 기대 많니 됩니다.

    2020.05.07

  • fnl***

    https://twitter.com/WAWMDaEJHJ7Zw27/status/1258353663145152512?s=19 밥이라니 역시 k비엘이네요 벌써 재밌습니다

    2020.05.07

  • rom***

    https://twitter.com/SoRi___18/status/1258353381174677504?s=19 그림체가 제 스타일이네요

    2020.05.07

  • app***

    https://twitter.com/J_apply95/status/1258352713768685570?s=20 그림체도 예쁘고 재밌을 것 같아요

    2020.05.07

  • jr0***

    https://twitter.com/zvoozi/status/1258350882208415744?s=19 그림체 예뻐요 기대 됩니다

    2020.05.07

  • cq4***

    https://twitter.com/winkpi1/status/1258350950416179208?s=20 이사님 잘부탁합니다

    2020.05.07

  • msy***

    https://twitter.com/toMoyWzVUCcmPRl/status/1258350571532111873?s=19 수 생긴게 완전 취저에용

    2020.05.07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