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등록 abe*** https://twitter.com/Abergavenny14/status/1258358253022588928 이사님 얼굴이 개연성. 2020.05.07 apa*** 기대됩니다. 2020.05.07 esc***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2020.05.07 one*** https://twitter.com/Hopb13nd83dE02G/status/1258357045125738496?s=20 이사님 넘 잘생기신듯 2020.05.07 dfg*** https://twitter.com/wsiso4/status/1258353879852302343?s=20 수백년동안 기다려왔다는 사연이 궁금하네요 그림체도 좋고 저렇게 잘생긴 이사님인데 어떻게 안 넘어갑니까ㅋㅋ 2020.05.07 sgn*** https://twitter.com/g_dock_blum/status/1258355288869974017?s=21 일단 무엇보다 그림체가 제일 맛집이네요 2020.05.07 wng*** https://twitter.com/rotidejzn/status/1258313860458573826?s=21 이사님 줫나 잘생기셨는데 거기다가 밥도 잘 사준다니 갓ㅋ벽ㅋ하네요ㅋ 2020.05.07 bbo*** https://twitter.com/Hi_mammi/status/1258353717633363968?s=19 이사님 귀엽 2020.05.07 hon*** https://twitter.com/wkonwtr/status/1258354810685808642?s=21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죠! K비엘답습니다. 기대 많니 됩니다. 2020.05.07 fnl*** https://twitter.com/WAWMDaEJHJ7Zw27/status/1258353663145152512?s=19 밥이라니 역시 k비엘이네요 벌써 재밌습니다 2020.05.07 rom*** https://twitter.com/SoRi___18/status/1258353381174677504?s=19 그림체가 제 스타일이네요 2020.05.07 app*** https://twitter.com/J_apply95/status/1258352713768685570?s=20 그림체도 예쁘고 재밌을 것 같아요 2020.05.07 jr0*** https://twitter.com/zvoozi/status/1258350882208415744?s=19 그림체 예뻐요 기대 됩니다 2020.05.07 cq4*** https://twitter.com/winkpi1/status/1258350950416179208?s=20 이사님 잘부탁합니다 2020.05.07 msy*** https://twitter.com/toMoyWzVUCcmPRl/status/1258350571532111873?s=19 수 생긴게 완전 취저에용 2020.05.07 처음이전으로363738394041424344다음으로
abe***
https://twitter.com/Abergavenny14/status/1258358253022588928 이사님 얼굴이 개연성.
2020.05.07
apa***
기대됩니다.
2020.05.07
esc***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2020.05.07
one***
https://twitter.com/Hopb13nd83dE02G/status/1258357045125738496?s=20 이사님 넘 잘생기신듯
2020.05.07
dfg***
https://twitter.com/wsiso4/status/1258353879852302343?s=20 수백년동안 기다려왔다는 사연이 궁금하네요 그림체도 좋고 저렇게 잘생긴 이사님인데 어떻게 안 넘어갑니까ㅋㅋ
2020.05.07
sgn***
https://twitter.com/g_dock_blum/status/1258355288869974017?s=21 일단 무엇보다 그림체가 제일 맛집이네요
2020.05.07
wng***
https://twitter.com/rotidejzn/status/1258313860458573826?s=21 이사님 줫나 잘생기셨는데 거기다가 밥도 잘 사준다니 갓ㅋ벽ㅋ하네요ㅋ
2020.05.07
bbo***
https://twitter.com/Hi_mammi/status/1258353717633363968?s=19 이사님 귀엽
2020.05.07
hon***
https://twitter.com/wkonwtr/status/1258354810685808642?s=21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죠! K비엘답습니다. 기대 많니 됩니다.
2020.05.07
fnl***
https://twitter.com/WAWMDaEJHJ7Zw27/status/1258353663145152512?s=19 밥이라니 역시 k비엘이네요 벌써 재밌습니다
2020.05.07
rom***
https://twitter.com/SoRi___18/status/1258353381174677504?s=19 그림체가 제 스타일이네요
2020.05.07
app***
https://twitter.com/J_apply95/status/1258352713768685570?s=20 그림체도 예쁘고 재밌을 것 같아요
2020.05.07
jr0***
https://twitter.com/zvoozi/status/1258350882208415744?s=19 그림체 예뻐요 기대 됩니다
2020.05.07
cq4***
https://twitter.com/winkpi1/status/1258350950416179208?s=20 이사님 잘부탁합니다
2020.05.07
msy***
https://twitter.com/toMoyWzVUCcmPRl/status/1258350571532111873?s=19 수 생긴게 완전 취저에용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