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등록 dad*** https://twitter.com/samdan_by/status/1258199448192086016?s=21 허버버버버 이사님 벽치기 을매나 마싯게요~? 2020.05.07 cod*** https://twitter.com/irene__030/status/1258198206111866882?s=20 2020.05.07 ewy*** https://twitter.com/cxxmxz/status/1258196897661022208?s=19 벌써재밌다 ㅠㅠㅠ 2020.05.07 myl*** https://twitter.com/y_svy3/status/1258197284434542592?s=21 벌써 맛있다 밥만 사주나요? 흐 2020.05.07 dls*** https://twitter.com/RVfFP9D66f9Efrx/status/1258196241449508865?s=20 밥을 잘사주면 그게 얼마나 좋은건가요 ㅎㅎㅎ 회사 복지 최고 아닌가요 ㅎㅎㅎ 근데 이상하다니 어디가 어떻게 이상한지 알려주세요 흐흐 2020.05.07 iam*** https://twitter.com/FoX_Megan__/status/1258196042274594817?s=19 그림체 완전 미쳤네요 벌써 맛집 2020.05.07 rla*** https://twitter.com/zjsksek/status/1258195270963101697?s=19 재밌을거같아요 2020.05.07 ani*** https://twitter.com/teq9xpdmm2v5exd/status/1258194529124888576?s=21 작화 너무 예뻐서 기대됩니다!! 2020.05.07 and*** https://twitter.com/nm6cww6gacfeqtx/status/1258194120675217409?s=21 일단 밥부터 챙기는 찐K감성 트레일러보고 넘어가서 보러 갑니다!! 2020.05.07 kag*** https://twitter.com/Stella_magnify/status/1258192850161827843?s=19 동백아, 밥 잘 사준다고 하잖아ㅎㅎㅎ 넘어가도 괜찮아! 괜찮아! 2020.05.07 cha*** 동백이 그렇게 쉽게 넘어가는거야? 이사님이 매우 저돌적이심. 둘이 어떻게 얽혀있는 인연인가 매우 흥미롭네요. 2020.05.07 qne*** 작화 맘에 들어요 가슴 왕 큰 이사님 https://twitter.com/alfernweh/status/1258191874516385792?s=19 2020.05.07 fnf*** 밥주면 다 준것 아닌가요? 이사님이 밥도주고 몸고주고 사랑도주고~~♡ 바람직합니다 https://twitter.com/mido941020/status/1258191219881959424?s=20 2020.05.07 ind*** 영상 보고 무료화까지 봤는데 재밌어요 결제를 참을 수가 없네요 https://twitter.com/xhadono/status/1258191210142973954?s=19 2020.05.07 0kc*** 이사님의 직진을 응원합니다! 작화만 봐도 설레네요♡ https://twitter.com/hadongnc/status/1258190410851090433?s=19 2020.05.07 처음이전으로60616263646566다음으로
dad***
https://twitter.com/samdan_by/status/1258199448192086016?s=21 허버버버버 이사님 벽치기 을매나 마싯게요~?
2020.05.07
cod***
https://twitter.com/irene__030/status/1258198206111866882?s=20
2020.05.07
ewy***
https://twitter.com/cxxmxz/status/1258196897661022208?s=19 벌써재밌다 ㅠㅠㅠ
2020.05.07
myl***
https://twitter.com/y_svy3/status/1258197284434542592?s=21 벌써 맛있다 밥만 사주나요? 흐
2020.05.07
dls***
https://twitter.com/RVfFP9D66f9Efrx/status/1258196241449508865?s=20 밥을 잘사주면 그게 얼마나 좋은건가요 ㅎㅎㅎ 회사 복지 최고 아닌가요 ㅎㅎㅎ 근데 이상하다니 어디가 어떻게 이상한지 알려주세요 흐흐
2020.05.07
iam***
https://twitter.com/FoX_Megan__/status/1258196042274594817?s=19 그림체 완전 미쳤네요 벌써 맛집
2020.05.07
rla***
https://twitter.com/zjsksek/status/1258195270963101697?s=19 재밌을거같아요
2020.05.07
ani***
https://twitter.com/teq9xpdmm2v5exd/status/1258194529124888576?s=21 작화 너무 예뻐서 기대됩니다!!
2020.05.07
and***
https://twitter.com/nm6cww6gacfeqtx/status/1258194120675217409?s=21 일단 밥부터 챙기는 찐K감성 트레일러보고 넘어가서 보러 갑니다!!
2020.05.07
kag***
https://twitter.com/Stella_magnify/status/1258192850161827843?s=19 동백아, 밥 잘 사준다고 하잖아ㅎㅎㅎ 넘어가도 괜찮아! 괜찮아!
2020.05.07
cha***
동백이 그렇게 쉽게 넘어가는거야? 이사님이 매우 저돌적이심. 둘이 어떻게 얽혀있는 인연인가 매우 흥미롭네요.
2020.05.07
qne***
작화 맘에 들어요 가슴 왕 큰 이사님 https://twitter.com/alfernweh/status/1258191874516385792?s=19
2020.05.07
fnf***
밥주면 다 준것 아닌가요? 이사님이 밥도주고 몸고주고 사랑도주고~~♡ 바람직합니다 https://twitter.com/mido941020/status/1258191219881959424?s=20
2020.05.07
ind***
영상 보고 무료화까지 봤는데 재밌어요 결제를 참을 수가 없네요 https://twitter.com/xhadono/status/1258191210142973954?s=19
2020.05.07
0kc***
이사님의 직진을 응원합니다! 작화만 봐도 설레네요♡ https://twitter.com/hadongnc/status/1258190410851090433?s=19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