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이벤트 댓글 입력: 등록 nar*** 작화 스토리 맛집냄새가 납니다https://twitter.com/noilconostress/status/1258189216866947072?s=19 2020.05.07 ska*** 무료화 봤는데 다음 내용 너무 기대돼요 ㅋㅋㅋhttps://twitter.com/jeeee_le/status/1258183453188603904?s=21 2020.05.07 mar*** https://twitter.com/Vicky57703642/status/1258183626325286912?s=19 트레일러 보니 완전 완소 공수에요♡ 기대되요~ 2020.05.07 qha*** 그림체도 예쁘고 내용도 너무 기대돼요!! https://twitter.com/primavera_yuna/status/1258183948225531904?s=21 2020.05.07 sas*** 이사님 완전 직진남이시네요 ㅎㅎ 잘생기시고 밥도 잘 사주고 이상적이네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2020.05.07 rla*** https://twitter.com/skip3p/status/1258182298584809472?s=19 2020.05.07 had*** 기대되요~ 2020.05.07 ion*** 8화 무료 이벤트때 많은분들의 관심을 꼭 받으셔서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https://twitter.com/Blave32/status/1258178331586904064?s=20 2020.05.07 soy*** 그림도 너무 예쁘고 내용도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Syuun7/status/1258177791863865346?s=19 2020.05.07 itr*** 자기랑 연애 안 하면 왜 죽는다는 건지 좀 궁금함 ㅋㅋㅋㅋ 무엇보다 밥 잘 사준다면!!!! 이사님 좋아요~ https://twitter.com/6WXusdyD4QOMa9B/status/1258174661512376320?s=19 2020.05.07 dra*** 독특한 스토리 동백이 얼빵한게 너무 귀엽네요. 2020.05.07 wjs*** 그림체도 예쁘고 환생공이라니 재밌을 것 같아요! 2020.05.07 chi*** 그림체 예뻐요https://twitter.com/reflet06298895/status/1258172187128639490?s=21 2020.05.07 yoo*** 그림 예뻐요 https://twitter.com/pp_0217/status/1258172265083990016?s=21 2020.05.07 aph*** 그림이 좋네요https://twitter.com/Aphasiac12/status/1258171487250296832?s=20 2020.05.07 처음이전으로616263646566다음으로
nar***
작화 스토리 맛집냄새가 납니다https://twitter.com/noilconostress/status/1258189216866947072?s=19
2020.05.07
ska***
무료화 봤는데 다음 내용 너무 기대돼요 ㅋㅋㅋhttps://twitter.com/jeeee_le/status/1258183453188603904?s=21
2020.05.07
mar***
https://twitter.com/Vicky57703642/status/1258183626325286912?s=19 트레일러 보니 완전 완소 공수에요♡ 기대되요~
2020.05.07
qha***
그림체도 예쁘고 내용도 너무 기대돼요!! https://twitter.com/primavera_yuna/status/1258183948225531904?s=21
2020.05.07
sas***
이사님 완전 직진남이시네요 ㅎㅎ 잘생기시고 밥도 잘 사주고 이상적이네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2020.05.07
rla***
https://twitter.com/skip3p/status/1258182298584809472?s=19
2020.05.07
had***
기대되요~
2020.05.07
ion***
8화 무료 이벤트때 많은분들의 관심을 꼭 받으셔서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https://twitter.com/Blave32/status/1258178331586904064?s=20
2020.05.07
soy***
그림도 너무 예쁘고 내용도 기대됩니다! https://twitter.com/Syuun7/status/1258177791863865346?s=19
2020.05.07
itr***
자기랑 연애 안 하면 왜 죽는다는 건지 좀 궁금함 ㅋㅋㅋㅋ 무엇보다 밥 잘 사준다면!!!! 이사님 좋아요~ https://twitter.com/6WXusdyD4QOMa9B/status/1258174661512376320?s=19
2020.05.07
dra***
독특한 스토리 동백이 얼빵한게 너무 귀엽네요.
2020.05.07
wjs***
그림체도 예쁘고 환생공이라니 재밌을 것 같아요!
2020.05.07
chi***
그림체 예뻐요https://twitter.com/reflet06298895/status/1258172187128639490?s=21
2020.05.07
yoo***
그림 예뻐요 https://twitter.com/pp_0217/status/1258172265083990016?s=21
2020.05.07
aph***
그림이 좋네요https://twitter.com/Aphasiac12/status/1258171487250296832?s=20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