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내 아이의 행복할 권리 상세페이지

책 소개

<내 아이의 행복할 권리> 부모의 역할은 아이가 어려서부터 삶의 주체로 살아가도록 도움을 주고 지켜봐주는 관찰자여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아이는 부모에게 끌려다니고 의지하는 삶을 살아야 하고, 부모는 끊임없이 아이의 삶을 이끌어주고 지원해주어야 한다. 부모와 자녀 모두를 불행에 빠뜨릴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지 않으려면 일찌감치 부모의 태도를 바꿔야 한다. 부모 중심에서 아이 중심으로 사고를 전환하고 자율적인 아이로 자라도록 울타리 역할을 하면 된다. 그러면 아이는 자율적이고 독립적인 주체로 자라는 과정에서 스스로 행복할 권리를 충분히 누리게 될 것이다. 《내 아이의 행복할 권리》는 이 시대 부모들이 아이들을 제대로 키우는 방법과 해법이라는 실천적 지식을 제공하고, 그것을 실천할 수 있는 용기와 의지를 일깨워주는 책이다.


저자 소개

미국 뉴욕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유아교육학 석 박사학위를 받았고, 현재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영국,홍콩,중국 등 해외에서도 부모교육, 교사교육, 유아교육, 해외에서의 자녀교육 등을 주제로 활발한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다.EBS의 `60분 부모', `라디오 멘토 부모', JEI 재능 TV의 `허영림 교수의 자녀교육'에 전문 패널로 출연했으며, 서울특별시 보육정보센터와 성북구 영유아플라자 `이이조아', 휴먼 다이나믹에서 부모 유아 관련 전문가 상담을 하고 있다.저서로 <내 아이의 자신감 자존감>,<크게 될 아이는 부모의 습관이 다르다>, <보는 대로 배우는 아이들>,<영유아의 마음을 여는 보육학 개론(공저)>이 있고, 옮긴 책으로<영유아를 위한 부모교육>,<몬테소리 교구의 이론과 실제>가 있으며, <오감체험 엄마놀이>를 감수했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