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웰컴 투 더 목성 상세페이지

웰컴 투 더 목성작품 소개

<웰컴 투 더 목성> 목성에 난파된 탐험가 에이브라함 최를 구하기 위한 TV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선발된 카미고(순수인간 집단) 출신 퀼트는 드디어 목성 궤도에 위치한 전이체(목성의 강력한 방사능으로 인해 생명체를 접근시키기 위한 수단, 일종의 아바타)에 접속한다. 퀼트는 싱귤레리티를 제치고 선발된 벅차 오르는 자부심과 새로운 도전으로 인한 흥분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런 환희도 잠시 그는 끓어 오르는 방사능으로 가득찬 목성의 암모니아 대기 속으로 추락하고 정신을 잃는다. 다시 의식을 찾았을 때 그 앞에서 난생 처음 보는 목성의 생명체와 조우하게 되고, 그것이 바로 에브라함 최의 전이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를 구조할 시간이 얼마 없었음에도 에이브라함 최의 전이체를 따라 무엇에 홀린 듯 퀼트는 목성의 깊숙한 곳으로 인도 된다.





저자 소개

이재호

서울대학교 응용생물화학부, 경영대학원 졸, SF 매니아. SF영화에 심취하여 직접 영화를 만들어 보고 싶어 습작을 하다가, 꿈속에서 필립 K. 딕을 만난 뒤(믿거나 말거나) 본격적으로 SF를 쓰기 시작했다. 필립 K. 딕, 벤 보바, 아서 C. 클라크, 로버트 A. 하인라인 등의 SF작가를 좋아한다. 2017년 웹진 ‘크로스로드’에 단편 「기묘한 전설」(카퍼), 2018년, 웹진 '거울'에 단편 「코로나 라임」을 게재하였다. 특이하면서도, 보편적이고, 재미있으면서도 긴 여운이 남는 글을 쓰고 싶다.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