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방콕 판타지 상세페이지

방콕 판타지작품 소개

<방콕 판타지> 배불뚝이 아저씨도 매력적인 남자로 변신하는 방콕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여행 가이드다. ‘판타지 시리즈’의 첫 번째 책으로 소심하고 지리멸렬한 한국 남성들의 판타지를 실현해주는 도시, 방콕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회사와 가정에서 자신의 자리를 잃어버린 채 의무만을 강요당하는 한국 남자들. 그들이 점점 남성성을 잃어가는 것은 어쩌면 아주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한국에선 소심한 클라크였던 남자들도 방콕에서는 세기의 영웅 슈퍼맨이 된다.

별 볼 일 없는 남성들을 슈퍼 히어로로 변신시키는 방콕의 힘은 과연 무엇일까? 식상한 방콕 여행서에 질린 남자들이라면 『방콕 판타지 SUPERMAN RETURNS』에 주목하길! 다이내믹하고 섹시한 방콕 여행의 세계가 열릴 것이다.


출판사 서평

부족한 아빠, 못난 남편, 어중간한 직급, 오빠보단 아저씨…
이 땅 위에 아저씨들은 현재 무엇으로 버티는가?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겨우 장만한 신혼살림 유지하고 집 평수 키워가기 위해 눈썹이 휘날리도록 뛰어야 한다. 야근에, 회식에, 영업에 에너지 다 써대고, 집에 돌아와서는 바닥난 에너지를 쥐어짜서 남편에 아빠 노릇 해야 한다. 내가 벌어 산 집안을 아무리 둘러봐도 나만을 위한 공간을 찾기가 힘들다. 샤워하고 소파에 앉으면 가족들은 가장을 피해 슬금슬금 자기 방으로 피해버린다. 이것이 현재 우리나라 가장들의 현주소다. 집이나 회사나 결국 한국 아저씨들이 마음의 평화를 얻는 공간은 변기 위뿐이다. 이들에겐 이런 현실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무언가가 필요하다.

이 책은 한국에서 ‘대접’받지 못하는 남성들이 소멸 상태에 가까웠던 안드로겐의 분비를 활성화시켜 아저씨에서 진짜 남자로 재탄생할 수 있는 방콕으로의 여행을 추천한다. 기존 도서에서 볼 수 있는 여행 정보뿐만 아니라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방콕의 나이트 라이프를 보다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자칫 과해 보일 수도 있는 방콕의 나이트 라이프도 법규와 도덕, 상식의 테두리 안에 즐길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리프레시 기회가 없을 것이다. 이 땅의 아저씨들도 그동안 억압받고 박탈당해왔던 젊음과 열정, 삶의 재미를 잠깐이나마 되찾게 해주는 선물을 받을 자격이 있지 않을까?

사회적 거세를 당한 채 ‘남김없이’ 일만 하는
이 시대 아저씨들의 잃어버린 안드로겐을 찾아서, 방콕!

한국 클럽에서는 입장도 거부당할 외모의 20~30대 남성도, 회사에서는 일에 치이고 집에서는 소외받는 중년 남성들도 방콕에 가면 표정과 언행이 달라진다. 뒷산 약수가 만병통치약이듯이 방콕의 공기는 한국의 작은 남성들을 ‘대장군’으로 변신시키는 효능이라도 포함되어 있는 건 아닐까? 그래! 한국 전국 방방곡곡에는 슈퍼맨의 힘을 빼앗는 크립토나이트 성분이 떠다니는 거다. 그 영향력이 미치지 못하는 방콕에 온 덕분에 모두가 클라크에서 슈퍼맨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방콕은 자유롭다. 열려 있다. 자기 자신을 컨트롤할 수만 있다면 방콕이 주는 선물과 혜택을 무탈하게 누릴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방콕은 잠깐 왔다 가는 여행지일 것이다. 조금 더 많이 알고, 넓게 이해하면 한국의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정말 효과적으로 털어낼 수 있는 곳이다. 그동안 억압받고 박탈당해왔던 젊음과 열정, 삶의 재미를 잠깐이나마 되찾게 해주는 선물을 느긋하게 즐기면 된다. 잠깐만이라도 느리게 걷는 방콕 사람처럼 천천히 숨 쉬고 여유 있게 세상을 바라보자. 가끔 미녀에게 한눈도 팔아보고. 브레이크를 밟아야 할 때만 잊지 않는다면 방콕은 이 시대 아저씨들에게 최고의 유토피아가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저자 : 홍로마
어릴 적, 어머니께선 “점을 보면 넌 그냥 무난하고 평범하게 살 거라는구나”라는 말씀을 자주 해주셨다. 대학교 졸업할 때까진 그 말이 맞는 것 같았는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궤도가 별로 평범하지가 않다. 남들 한창 돈 벌고 가정 꾸릴 때 회사 때려치우고 휙 날아가서 가방끈 좀 늘여주고 돌아왔다. 글 쓰는 직업이라곤 하지만 지금도 결국 회사원인 주제에 출장, 휴가 등등으로 여러 곳 싸돌아다닐 일이 잦다. 바로 옆에 있는 도쿄에서부터 꼬박 24시간을 날아가야 하는 리우데자네이루까지. 그러다가 지치면 5시간 반을 날아 방콕에 닿아 그곳 친구들에게 다짜고짜 ‘카톡’을 보낸다. 뜬금없는 문자에 어김없이 회신이 들어온다. 그리고 다 같이 달린다.

목차

프롤로그

#1 클라크의 방콕
떠나기
에어컨
방콕에서 걷기
돌아다니기… 택시로
납짱
BTS
마사지
음식 1; 팍치
음식 2; 뭐 먹을래?
커피, 카페 그리고 버블티
맥주 한 잔, 근사하게

#2 슈퍼맨의 방콕
작업에 앞서
어디 가서 놀아야 할까?
바 비어
아고고바
마사지 파라
가라오케
클럽 1; Overview
클럽 2; RCA 1
클럽 3; RCA 2
클럽 4; 통로
클럽 5; 스크래치 독
클럽 6; 패자부활전 외
여자 1; ‘이해 불가’ 방콕女들
여자 2; 자나 깨나 여자 조심
여자 3; 매너, 예의 그리고 겟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