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고딩으로 살아남기 1권 상세페이지

고딩으로 살아남기 1권작품 소개

<고딩으로 살아남기 1권> 대학생 남의민은 ‘5000만원’짜리 임무 수행 중?
고딩으로 위장잠입! 청춘 연애소설
졸업을 앞둔 대학생 남의민(27). 그에게 갑작스런 임무가 찾아온다. 학생으로 위장해 고등학교에 잠입할 것. 과연 그는 미션을 무사히 완수하고 5000만원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 9년을 거슬러 올라간 대학생의 고딩생활 적응기.

‘휴식’ 같은 B급 문학의 신선한 바람
이 책은 무겁지 않은 이야기를 한다. 휴머니즘, 사랑, 우정처럼 보편적 감성을 녹여냈다. 무겁고 복잡한 주제를 가진 영화를 보다가도 때로는 가벼운 로맨스 코미디 영화가 끌리듯이, 깊은 고민이 필요치 않은 단순한 기승전결을 원하는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이 책은 특히 가벼운 문학들이 가진 긍정적인 측면에 집중한 글이다. <고딩으로 살아남기>는 학창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삶에 지친 독자분들에게 충분한 ‘휴식’이 되어줄 것이다.



출판사 서평

청춘은 늘 발랄하지도, 늘 우울하지도 않다.
임성균 작가의 처녀작, 「고딩으로 살아남기」는 있는 그대로의 청춘, 그 맨얼굴을 그려낸다. 때로는 아프지만, 그래서 살아있음을 느낀다. 젊은 작가의 시작에 응원의 말을 보탠다.
- 주원규 작가, <열외인종 잔혹사> 저자

살아남기에도 벅찬 일상에서, 누구든지 한 번 쯤은 그리워했을 학창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작가의 발칙한 상상력에 감사를 보낸다.
- 김동일 목사 (대전 아둘람교회)

“상식을 비트는 힘이 있는 설정이었습니다. 우연 속에 녹아 있는 필연 그리고 운명적인 사랑까지 그 힘을 유지할 수 있었던 필력을 충분히 보여 주셨습니다. 능히 기성작가에 못지않은 글이었고, 읽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달달하고 알싸한 느낌으로 끝까지 글을 마무리 해주셔서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꼭 좋은 작가가 되실 것이라 믿습니다.”
- ID:오르막길(문피아)

“끄아아아, 어또케어또케! 더 이상 사람의 언어로 말하면 폭주할 거 같으니 이만.. 꺄아앙!”
- ID:으으으으음(조아라)



저자 소개

저자 임 성 균

인하대 아태물류학부에 재학 중이며, 취미는 글쓰기이다. 한국판 ‘기욤 뮈소’를 꿈꾸며 펜을 들었으나 ‘귀여니’에도 필적하지 못하는 스스로의 수준을 깨닫고는 글쟁이가 되기를 포기했다. 처녀작인 <고딩으로 살아남기>를 가까스로 완결낸 후 절필을 결심했다.
사실은 어리석게도 현재 다음 작품을 구상하고 있다.

목차

차 례

제1권
위장전학
전학 첫 날
회상 1 : 4년 전, 일본 여행
위기의 전학생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