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먼치킨 여주 좋아하고 필력과 개연성이 괜찮은 작품이 읽고 싶으며(개연성 맞추다가 설정이 너무 커져서 지저분해질 거 같은 부분은 과감하게 마법으로 얼버무리긴 했지만 전 괜찮았어요 틀린 소리를 하지 않는 게 전 더 중요해서ㅋㅋ) 그리고 남주가 인간 대 인간이면서 여주를 위하는 그런 게 보고 싶으면 정말 재밌는 작품이에요 제 취향 범주에 적당히 속하는 남주는 많아도 취향에 제대로 맞는 남주는 거의 없는데 여기 남주는 꽤 맘에 들어요. 원래 남주와 여주 관계가 늑대가 소녀한테 적당히 잡혀준 느낌 정말 싫어하거든요 되게 예민해요 근데 여긴 괜찮았음 설정만 보면 굉장히 거기에 부합하는데도요. 주식 얘기는 로판이란 자각을 잊지 않으신 정도로 넣어서 공부도 되면서 가볍게 읽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재밌었구요. 아예 이런 전문분야 특히 수학이나 과학적인 머리를 써야 하는 분야가 나오는 거 자체를 싫어한다면 이정도만 넣은 것도 부담스럽고 재미없어하겠지만... 저는 원래 이런 식으로 쓰인 책도 좋아하고 사건 위주 로판도 좋아해서 부담없이 재밌게 봤네요. 사실 제목 때문에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별점하고 리뷰가 좋아서 봤거든요 정말 잘 산 거 같아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금융판타지. 재밌게 보았습니다
1권볼땐 볼만하다고 생각했는데 1권이면 끝날 에피소드를 4권의 설명문으로 만드신듯
-1: 주식매매 증권가 얘기가 거의 메인스토리급인데 재미있네요. 스치듯 알고 있는 지식을 로판으로 다시 보는 것도 흥미롭. 전에 회계사 주인공인 로판도 재미나게 봤는데 이번 전문가가 자기 분야에 제대로 우뚝 서게 될지 집중하게 됨. 특히 받아들여도 괜찮을 듯한 배려나 제안도(보통 다른 여주들은 그런걸 받는것도 일종의 능력이라 잘 이용하는데) 혼자서 가능하다면 일단 혼자 한다는 신념을 향동으로 보여쥬는 부분도 훌륭. 끝까지 유지되는지 보기 위해 계속 봐야할 듯. :) +++++++++++++++++ 끝까지 무너지지 않는 캐릭터성을 가진 다양한 등장인물들로 가득한 소설인 듯. 이런 군상들이 네 권 가득 누비고 있는 와중에 금융 사기(…)와 목숨의 위협이 난무하는 사건들까지 합쳐지면서 진행이 엄청 빠른 느낌. 그래서 어떨때는 캐릭터들이 너무 짧게 등장하는 것 같기도 함. 그렇다고 엉성한 검 아니 지만. 마법과 마차와 증권이 동시에 나오니 좀 오묘헌 기분이 들기도.
가벼운 로판인 줄 알고 시작했는데 주식 얘기가 생각보다 본격적으로 나옵니다. 깔끔하고 시원시원하네요. 보통 여주가 천재라고 해도 결정적인 부분에서는 남주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 소설은 반대로 결정적인 해결을 여주가 해서 좋습니다.
경제관련 흥미로운 소재로 읽어본 타소설이 재밌어서 구매했는데 이 글은 재미가 없네요 읽으면서 불호느낌만 많이나서 좀더 참자하고 읽고 있습니다 아 막다 질렀는데
여주가 당당하고 소신 있어서 좋아요
능력여주 보는 재미가 있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밀리어네어 레이디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