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팜피넬라 상세페이지

팜피넬라작품 소개

<팜피넬라> 『늑대의 유혹』 『그놈은 멋있었다』의 작가 귀여니
『천사를 찾습니다』 이후 3년만에 판타지로 귀환!

* * *
털 한 가닥 없이 미끈한 초록색 피부
여우처럼 뾰족한 턱과 날카로운 송곳니
새빨간 머리카락을 뚫고 위로 솟아있는 나뭇잎 모양의 두 귀
게다가 빛을 뿜고 있는 큰 붉은 눈동자……,
팜. 피. 넬. 라.
* * *
귀여니 첫 판타지 소설!
각종 영화, 뮤지컬, 드라마 원작자로 잘 알려진 작가 귀여니가 3년간의 침묵 끝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학창시절의 판타지에 대한 동경과 감성을 되살려 완성시킨 첫 작품 『팜피넬라』「퀸트 성 꼭대기의 비밀」은, 시리즈 가운데 첫 번째로 여주인공 팜피넬라가 세상과 낯선 만남을 갖고,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이다.

판타지 소설이면서도 색다르게 '사랑'이 거추장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녹아져 있어, 모험이 펼쳐지는 스펙터클을 읽어가는 내내 풋풋하고 따뜻한 감성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여성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판타지, 판타지 동화적 성격을 갖추고 있다.

생생한 캐릭터, 시리즈로 계속
작품 속 각각의 인물에는 특색 있는 캐릭터가 살아 숨 쉬고 있다. 말하는 고양이라던가, 붉은 눈의 팜피넬라 등과 같은 인물들로 소설을 읽는 내내 영상물처럼 해당 장면들이 머릿속에 그려짐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점은 작가 귀여니가 전작들에서 보여줬던 캐릭터가 확실한 인물들 이야기를 써왔던 작가로서의 강점을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팜피넬라 : 퀸트 성 꼭대기의 비밀』은 시리즈의 1편으로, 후속 2편을 비롯한 작품들은 2012년에 계속 이어진다. 팜피넬라를 통해 인간이 갈망하는 영생을 가슴속에 간직한 채 겪어야 하는 험난한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비밀의 장소, 퀸트 성 이야기
미지의 나라 깊은 숲속의 작은 마을, 그곳에서 펼쳐지는 모험, 그리고 …… 사랑.

“당신들이 살고 있는 이 나라와 까마득히 떨어진 곳에 쿠르시나라는 나라가 있었습니다. 이미 멸망해버렸고 지도에도 표기되지 않은 곳. 아마도 평생 동안 알 수조차 없을 그런 나라 말이죠. 하지만 이제 말씀드리는 이야기에서 당신들은 쿠르시나에 대해 하나 씩 알게 될 것이고, 깊이깊이 빠져들 것입니다. 헤어 나올 수 없는 그 곳, 그 숲, 그리고 그곳의 퀸트 성으로 말이죠.”

낯선 무대로의 초대
이 책에서는 현실에선 볼 수 없었던 한 소녀와 그녀와 꼭 같은 나이의 현실 속 남자아이가 어느 날 낯선 세상으로 나아간다. 그 아이들에게 주어진 운명도, 타협해야 하는 현실도 무엇인지 알 수가 없지만 분명한건 이전과는 다른 모험을 시작할 것이라는 이야기다. 그 과정에서 만나는 다양한 캐릭터의 인물들과 낯선 경험과 장소들은, 신비의 소녀 팜피넬라와 남자아이 아론이 경험하게 될 무대가 될 것이다.


저자 프로필

귀여니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85년
  •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 경력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방송구성작가예능학부 겸임교수
  • 데뷔 2001년 인터넷 소설 '그놈은 멋있었다'

2014.11.0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귀여니 (본명 이윤세)
글 쓰는 걸 최고의 즐거움으로 알고 집필의 끈을 놓지 않은 작가. 현재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방송구성작가예능학부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고등학교 때 인터넷에 연재한 『그놈은 멋있었다』를 비롯해 총 8편의 소설을 썼으며, 이 소설들이 중국 일본 태국에 번역 출간되면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소설을 원작으로 3편의 영화가 만들어졌고,『늑대의 유혹』은 2011년 뮤지컬로 공연되었으며, 2012년에는 드라마로도 선보인다. 여성 감성코드의 키워드를 잘 찾아내고 묘사하는 소설에 장점을 지녔다.
대학에서 소설, 시, 희곡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글들을 선보이기 시작해, 서강대 대학원 영상학과에서는 창작의 틀에 더욱 견고한 뼈대를 갖추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러한 과정들을 거쳐 다양한 스토리텔링의 창작을 지속하였고, 마침내 3년의 침묵을 깨고 새로운 소설로 독자들을 만나게 되었다.
『팜피넬라』는 귀여니의 첫 판타지 소설로, 학창시절의 판타지에 대한 동경과 감성을 되살려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시켰다. 「퀸트 성 꼭대기의 비밀」은 시리즈 가운데 첫 번째로 여주인공 팜피넬라가 세상과 낯선 만남을 갖고,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펼쳐낸다.

작품:
소설 『늑대의 유혹』, 『그놈은 멋있었다』, 『도레미파솔라시도』, 『내 남자친구에게』, 『아웃 싸이더』, 『다섯 개의 별』,『신드롬』,『천사를 찾습니다』/ 시집 『아프리카』/ 희곡 『도둑 대 도둑』

팬카페 : 귀사모 _ cafe.daum.net/rnlduslsla

목차

프롤로그
1장. 가죽 모자를 쓴 남자
2장. 퀸트 성 이야기
3장. 여덟 번째 생일
4장. 퐁얀스의 선물
5장. 팜피넬라와 첫 만남
6장. 창가의 아론
7장. 죽음의 그림자
8장. 애꾸눈 크누아
9장. 해안가의 결투
10장. 꼬마 코코
11장. 아론의 탈출
12장. 팜피넬라의 위기
13장. 마몽의 패배
14장. 비비드킹 서커스단
15장. 돛단배로의 납치
작가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