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파스칼의 '팡세' <원어민이 읽어 주는 문학: Pascals Pensées> 상세페이지

책 소개

<파스칼의 '팡세' <원어민이 읽어 주는 문학: Pascals Pensées>> 파스칼의 '팡세' <원어민이 읽어 주는 문학: Pascals Pensées> 《팡세》(Pensées, "생각"이라는 뜻)는 블레즈 파스칼이 쓴 책이다. 1670년, 그의 유족과 친척들이, 파스칼의 글 묶음을 모아 《종교 및 기타 주제에 대한 파스칼 씨의 팡세(생각)》라는 제목으로 펴낸 것이, 팡세라는 이름으로 굳어진 것이다. 기독교를 설명하고 전도하려는 목적에서 썼기 때문에, 예수와 이슬람 창시자 무함마드를 비교하는 등 기독교를 논리적으로 설명하려는 변증서의 성격을 갖고 있다. 완성되지 않은 책이어서, 오늘날 우리가 읽는 팡세는 단상을 모아 편집한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형식의 책에 팡세라는 제목이 많이 붙는다. 블레즈 파스칼 프랑스의 심리학자, 수학자, 과학자, 신학자, 발명가 및 작가이다. 블레즈 파스칼은 흔히 과학자나 수학자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철학과 신학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블레즈 파스칼의 주요 저서로는 팡세, 시골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등이 있다. Le nez de Cléopâtre, s'il eût été plus court, toute la face de la terre aurait changé. 번역: 클레오파트라의 코가 더 낮았더라면 세계의 모든 면이 달라져 있을 것이다. 팡세L'homme est un roseau, le plus faible de la nature, mais c'est un roseau pensant. 번역: 인간은 갈대, 자연에서 가장 약한 존재이다. 그러나 그것은 생각하는 갈대이다. 만일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서 신을 믿는 자가 잃는 것은 없다. 반면 신이 존재한다면, 신을 믿지 않는 자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인간의 학문이란 그 지식이 증가할 때 그 크기와 같이 중단없이 자라나는 공과 같다. 모자란다의 여백, 그 여백이 오히려 기쁨의 샘이 된다. 도박을 즐기는 모든 인간은 불확실한 것을 얻기 위해서 확실한 것을 걸고 내기를 한다. <원어민이 읽어 주는 ebook "특징"> 1) 다양한 영어권 원어민(네이티브) 참여 2) 세계 명작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음성다운로드 가능(단,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 (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e 환경에서 사용 권장) # 유의 사항 - Audio MP3파일은 서비스 제공 업체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이 생길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e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꼭! 무료 데이터 및 무료 wife 환경에서 접속 후 실시간 재생 부탁드립니다. 단, 유선 PC에서 재생은 요금이 발행하지 않습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블레즈 파스칼 (프랑스어: Blaise Pascal, 1623년 6월 19일 ~ 1662년 8월 19일)은 프랑스의 수학자, 물리학자이자 신학자이다.

목차

목록
머리말
INTRODUCTION
SECTION I
SECTION II
SECTION III
SECTION IV
SECTION V
SECTION VI
SECTION VII
SECTION VIII
SECTION IX
SECTION X
SECTION XI
SECTION XII
SECTION XIII
SECTION XIV
NOTES
원어민 음성 다운로드 URL
판권 페이지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원어민이 읽어 주는 문학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