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코뉴코피아 상세페이지

코뉴코피아작품 소개

<코뉴코피아> “잔잔하고 고풍스러운 세계 멸망의 이야기”

한국의 판타지 소설은 J.R.R.톨킨, D&D와 같은 TRPG, 일본의 게임과 만화, 무협과 같은 다양한 매체로부터 영향을 받아 만들어져 왔다. 그 결과 한국적인 판타지 소설이 만들어졌다는 평가도 있으나 영미권에서 이어져 온 판타지의 전통은 찾아보기 힘들게 되었다.
그러한 흐름에 반하듯 이 글은 독일 낭만주의와 영국의 창작 동화(fairy tale)를 계승한 작풍을 갖고 있으며, 특히 조지 맥도널드, 미하엘 엔데, 어슐러 K. 르 귄의 영향력 아래에 있다.

이 소설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고풍스럽고 소박한 판타지 소설’이라 할 수 있다. 켈트나 독일의 민담을 연상시키는 도입부를 지나, 작고 연약해 보이기만 한 두 소녀가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그 여행은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세상의 운명을 좌우하는 큰 사건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그 결과 알게 되는 세계의 참 모습에 대한 자각과 그로 인한 인식의 전환은 과학소설을 방불케 하는 경이감을 가져다준다.



저자 소개

정희자

2008년 데뷔한 이래 SF와 판타지를 쓰고 있다.
웹진 거울, 웹진 크로스로드, SF무크지 미래경에 소설 및 서평을 게재했다.
공동 단편집 『앱솔루트 바디』, 『U, ROBOT』, 『커피 잔을 들고 재채기』, 『아빠의 우주여행』에 글을 실었다.
웹사이트는 http://pilza2.com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