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위대한 도시들 시리즈 세트 (전 2권)
작품 정보
로커스 상‧영국SF협회상 수상작부터 최신 후속작까지,
평행세계의 적과 도시를 수호하는 화신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휴고 상 3년 연속 수상 N. K. 제미신의 어반 판타지 장편소설 2부작 세트
「부서진 대지」 3부작으로 가장 영예로운 SF상인 휴고 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장르소설의 거장으로 자리매김한 N. K. 제미신의 최신 시리즈 『우리는 도시가 된다』와 『우리가 만드는 세계』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전자책 할인 세트가 황금가지에서 출간되었다.
「위대한 도시들」이라는 이름의 이 어반 판타지 2부작은 대도시를 수호하는 인간 화신(化神)들이 존재한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한 시리즈로, 젠트리피케이션, 인종 차별, 제노포비아, 인터넷 여론 조작 등 정치·사회적인 이슈에 대한 특유의 날카로운 시선을 견지한 채 다중우주로까지 세계관을 확장하며 공간과 인간의 관계를 깊이 있게 탐구하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본 세트는 로커스 상과 영국SF협회상을 수상한 작품 『우리는 도시가 된다』와 그 후속작인 『우리가 만드는 세계』 2편의 장편소설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도시가 된다
폭발적인 성장을 겪으며 생명력을 얻은 도시는 어느 순간 탄생의 순간을 맞이한다. 뉴욕의 탄생이 다가오는 순간, 이를 좌절시키려는 평행세계의 ‘적’이 도시 곳곳에서 암약한다. 혐오와 젠트리피케이션이라는 형태로.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소동을 계기로 각성한 뉴욕 자치구의 하위 화신들은 수백만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프라이머리, 즉 중심 화신을 찾아서 뭉치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만드는 세계
뉴욕의 중심 화신 닉과 각 자치구의 화신들이 평행세계의 ‘적’과 맞대결한 지 석 달이 흘렀다. 자치구 중 하나인 스태튼아일랜드 지역이 여전히 다른 화신들과 단절되어 있는 가운데, 시장 선거를 앞두고 다시 불온한 움직임이 뉴욕을 덮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