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일본에서 서점을 하는 한국인, 한국어책방이라니. 그것도 10년이상 서점을 유지하고 출판도 함께 한다니 정말 대단하다. 특히, 일본에 적대적인 느낌을 담은 <토지>를 10년에 걸쳐 일본어로 출판하는 프로잭트를 완수하고 일본 독자들과 함께 통영에 있는 박경리 선생님 묘소에 참배해서 아리랑을 불렀다는 이야기는 너무나 감동이었다. 재미있게 읽었던 제주 4.3을 담은 소설 <화산도>의 작가 김석범 선생님에 대한 꼭자가 있어서 너무 반갑기도 했다. 일본인 손님이 한국 작가 ‘요조’를 콕 찝어서 책을 구하고있다고 요청하는 경우도 있다는 점도 너무 놀라웠다. 더군다나 한국에서도 그다지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쎌럽도 아닌데, 오히려 서점주인에개 한국작가를 소개하며 한국문화를 역으로 전파라는 격이라니. 놀랍다. 일본에 가게되면 꼭 방문해보고 싶다. _______ 시간이 흘러, 처음 번역출판하겠다고 선언한 지 10년 만인 2024년 9월에 일본어판 『토지』 전 20권을 완역해냈다. 1, 2권을 만들어 일본 독자들과 함께 선생님 묘소를 찾았던 것처럼 이번에도 일본 독자들 30여 명과 함께 통영을 찾았다. 2024년 10월 19일. 마치 박경리 선생을 중심에 두고 헹가래를 하듯 모두 『토지』를 한 권씩 들고 묘소 주변을 빙 둘러 책을 헌정한 뒤 다 함께 〈아리랑〉을 불렀다. 나는 대표로 선생의 무덤 앞에서 감사 인사를 드리기로 했는데, 준비해간 인사말을 도저히 드릴 수가 없었다. 목이 메어 입이 떨어지지 않았다. … 결국 한참 감정을 추스르다 “선생님, 무사히 다 만들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만 겨우 조그맣게 말했다. 결국 다 좋아서 하는 거잖아요 | 김승복 저 #결국다좋아서하는거잖아요 #김승복 #이곳은도쿄의유일한한국어책방 #책거리 #일본서점 #독서 #책읽기 #북스타그램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결국 다 좋아서 하는 거잖아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