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말썽 많은 약혼녀(♣ 낯선 사랑 2) 상세페이지

책 소개

<말썽 많은 약혼녀(♣ 낯선 사랑 2)> ※ 책 소개

그녀가 꿈꾸는 남자…

올리비아 폴너첵은 어린 시절 못된 친오빠로부터 구해준 닉 놀런을 자신의 영원한 영웅이자 사랑이 될 운명을 타고난 남자라고 믿는다.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났을 때 올리비아는 닉이 그녀와 결혼할 생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대신 약혼녀인 척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단 30일 동안.
올리비아는 그의 보호막을 녹이고 냉혹한 가면 뒤에 숨겨진 정열적인 본능을 찾아내 가짜 약혼을 영원한 결혼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 책 속에서

「진짜 약혼 반지는 아니오」

닉은 그녀를 설득했다.「하지만 사람들이 약혼 반지를 보여 달라고 할 때 그것을 보여주도록 해요」

올리비아가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머리를 흔들었다.「약혼 반지가 아니라면 대체 뭐죠?」

닉은 할 말을 잃었다. 그녀가 자신의 보호막을 무너뜨린 것이다.「우정의 반지라고 해둡시다. 선물로 주는 거요. 난 단지 당신이 항상 이 반지를 끼고 있기를 바랄 뿐이오. 30일 뒤 우리가 더 이상 약혼한 척할 필요가 없게 되더라도 말이오」

올리비아가 눈을 깜박였다. 그리고는 그를 바라보던 미소를 지었다.「고마워요, 닉」그녀는 부드럽게 속삭였다.「나도 영원히 당신의 친구로 남고 싶어요」

그를 양팔로 껴안으며 올리비아는 그 말에 흔들리는 자신을 발견했다. 그렇다. 그들은 친구였다. 하지만 연인이기도 했다. 도대체 왜 일이 이렇게 복잡하게 되었을까. 그리고 30일이 지나면 그녀의 마음은 어떻게 될 것인가.


저자 프로필


리뷰

구매자 별점

4.1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