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배반의 사랑 상세페이지

책 소개

<배반의 사랑> 남자는 연애? 여자는 결혼?

오래전 카산드라 화이트필드는 바람둥이 가드 스털링의 팔 안에 안겼다. 카산드라는 함께 나눈 그 정열적인 밤을 미래에 대한 언약이라고 굳게 믿었다. 하지만 그 다음날 아침, 가드는 그녀의 이름마저 까맣게 입었다! 그 후 아버지의 유언 때문에 다시 몬태나로 돌아온 그녀는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남자와 대면해야만 했다.

사랑의 한판승

가드는 건들거리는 바람둥이에서 존경받는 목장주로 변신해 있었다.
그리고 그는 화이트필드 목장의 새 주인이 된 아름다운 미녀에게 접근하려 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과거에 그녀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모른 채, 막무가내로 그를 적대시하는 그녀를 참아내야 하는데….

▶ 책 속에서

「그렇다면 내가 기억조차 하지 못하는 오래된 잘못 때문에 화난 건 아니로군」

카산드라는 고개를 흔들었다. 「당신의 기억에 공백이 생긴 건 당연해요. 당신이 저지르고 다녔던 그 많은 잘못들을 기억하고 있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가드는 미소를 지었다. 「화이트필드 양, 지금 나는 건실한 시민이 되었소. 참, 한 가지… 왜 지금까지 결혼하지 않은 거요?」

「내 사생활은 당신과는 아무 상관없어요. 이제 떠나 주시면 감사하겠군요. 날 우습게보지 마세요, 스틸링. 난 아직 총 다루는 법을 잊지 않았으니까」

가드는 웃었다. 「지금 날 총으로 쏘겠다는 거요? 젠장, 당신이 살인을 불사할 정도로 내가 엄청난 잘못을 저지른 거요? 내가 당신에게 키스라도 했소?」 그의 눈에는 장난기가 가득했다. 「아니면 당신이 키스해 달라고 했는데 내가 거절했나? 그랬소?」


저자 프로필

재키 메리트 Jackie Merritt

  • 국적 미국
  • 데뷔 1988년 소설 Big Sky Country

2016.10.2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재키 메리트
남편과 함께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 근교에서 살고 있다. 수년 동안 회계사로 일해 왔던 그녀는 지금은 자신의 창작 활동에 대단히 만족한다. 가족 다음으로 그녀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대상이 책이기 때문이다. 1987년부터 집필 활동을 시작해 1988년 첫 작품을 발표했다. 소설을 쓰거나 독서를 하지 않는 여가 시간에는 수채화를 그리거나 피아노 치기를 즐건다고 한다.

역자 - 오현수

목차

1-13


리뷰

구매자 별점

3.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